Tap to unmute

[Pick Voyage] "N..Nice to meet you, Hur Jae!" Jang-hoon&Hur Jae's Greeting!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01.
  • The top two penalty payers of KBL(?!)
    "Jang-hoon, here I am!"
    "N..Nice to meet you, Hur Jae!"
    The story about the investors of honor that supported the KBL
    told by the legends who argue that their sports is the harder one XD
    Can't believe I can see the Basketball President and the National Treasure-like Center at one place..(What an honor)
    [ ]
    [JTCB Voyage] Subscribe☞ bitly.kr/VgFZ3
    ------------------------------------------------------
    What is the show in the vide?
    【Knowing Brothers】
    bit.ly/2VuTtho
    ------------------------------------------------------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3 863

  • FLYERS
    FLYERS 년 전 +4789

    0:16 예의를 갖추는 서장훈도 서장훈의 고개 숙인 인사에 따라 고개 숙여 인사해주는 허재도 너무 멋있다...

    • 동호 한
      동호 한 2 개월 전

      나이 50다 대가는 놈이 뭘 저렇게 까지 하나 그러는데 그게 그렇더라 나이 38먹어서 얼마전 두살 많은 7개월 고참 만났는데 여전히 고참같더라 전역한지 16년이 다 되어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아아
      아아 5 개월 전 +1

      시대를 잘탄거지... 저때는 음주운전 야야 안죽어~ 하면서 많이 했었음 그래서 까기 뭐했던거지 물론 지금은 인식이 박혀서 하면 바로 나락인데 그때는....

    • retrieve
      retrieve 7 개월 전 +1

      @이은수 너는 음주운전을 쉴드치냐

    • 말티즈
      말티즈 8 개월 전

      @남경현 한두번도 용서 안됨 그냥 살인자임 ㅋㅋ

    • 남경현
      남경현 9 개월 전 +1

      음주운전 1~2번이면 모를까 횟수가 선 넘기는 했고 집단폭행도 있지 않나 주엽이 허재 포함해서

  • J J
    J J 7 개월 전 +137

    아 진짜 계속 보러 오게 되네 ㅋㅋㅋㅋㅋ 이번에 농구 시즌 끝나면 아들 데리고 한 번 더 나와라 허재 진짜 아형이랑 잘 맞음 너무 웃겨

    • 밍글맹글
      밍글맹글 7 개월 전 +7

      성지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웅 선수랑 아형 나오시네요

  • J J
    J J 년 전 +5972

    부모님이 경기보러 오면 ㅋㅋ 안 된다니까 허재는 부모님 경기 보러 오면 그냥 좋았대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떻게 항상 잘 하녜 못 할때도 있지 이런 마인드 자체가 진짜 운동선수 하기에 너무 좋은 마인드인 듯.

    • 박재완
      박재완 9 개월 전 +3

      야야 음주운전해도 대선출마 가능한 나라에서 왜들그러냐

    • Zonna Ge
      Zonna Ge 9 개월 전 +1

      선수생활 오래하다보면 잘할때도있고 못할때도있는거라고 뒤늦게 깨우치게되는거지 원래부터 그런마인드를 갖는다면 그선수는 폐급이지

    • ^^
      ^^ 9 개월 전

      무슨 말같지도 않은...

    • 이방원
      이방원 10 개월 전 +12

      징크스가 없다는거 진짜 장점인 듯. 별것도 아닌 거에 신경 계속 쓰이고 좋은 게 없음.. 공을 몇번 튀기느냐 같은 조건을 충족하면 잘 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허재같이 그냥 생각 안하고 잘 쏘는 사람 옆에 있으면 그냥 족쇄일 뿐

    • Jaimee K
      Jaimee K 11 개월 전 +8

      그르게요. 난 어제 내가 뭐했는지도 기억하는데 남 고대쩍 잘못 일일이 기억하고 기회될때마다 알리느라 고생하는 분들... 그대들처럼 잘사시는 분들 있어서 다행?이네염.. 각자 본인만 잘하며 삽시당..

  • 심뚠뚠
    심뚠뚠 년 전 +590

    농구가 진짜 힘들긴 함. 모두가 공격, 수비를 다 해야 하고 공수 전환 템포도 빨라서 경기 시간 내내 뛰어다녀야 함. 자유투 던질 때나 잠시 숨 고를 수 있고 그 외에는 진짜 계속 움직여야 함.

    • K P
      K P 개월 전

      근데 그냥 종목에 대한 애정 다 접고서 객관적으로 보면 이형택 앞에서 저러면 이형택이 속으로 비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동호 한
      동호 한 2 개월 전

      농구는 반코트 하다가 풀코트하면 진짜 그때 힘든줄 안다

    • 동호 한
      동호 한 2 개월 전

      축구 반코트 경기하면 진짜 수비하는 쪽만 힘들지

    • 황선익
      황선익 3 개월 전

      일단 농구는 실내 잖아. 축구는 실외고 이런 거도 감안해야지

    • 조부승
      조부승 6 개월 전 +1

      @Chelsea 축구 포지션상 필드 플레이어 대비 가장
      안뛰는 포지션인 골키퍼가 90분 풀타임 기준을 할 때
      평균적으로 9~10Km 뛰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 PAUL
    PAUL 2 년 전 +5680

    징크스도 없고 루틴도 없다는 게 너무 놀랍고 부럽다. 허재는 진짜 천재인 듯

    • K P
      K P 개월 전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수 많길래 뭔 싸움이 있었나 보려고 하니까 절반 넘게 앵앵앵이랑 잠재적살인옹호 뿐이네 ㅋㅋㅋㅋ

    • 레드오션
      레드오션 개월 전

      싸우는 애들 웃기네

    • 김민수
      김민수 3 개월 전

      @한정서 와 진짜 친구없을꺼같노 ㅋㅋㅋ어메두1졌을듯?

    • 한정서
      한정서 4 개월 전 +1

      @장지윤 전과자 옹호?

    • 장지윤
      장지윤 4 개월 전 +1

      @한정서 작작해라

  • 프리프리링
    프리프리링 10 개월 전 +97

    으아 허버지 매력에 빠져서 며칠째 허재님 나오시는 유투브만 보는중 ㅜㅜ 평소 예능 아예 안보고 웃을일도 없었는데 빵터지고 진짜 꾸밈없는 모습에 진짜 너무 힐링된다

  • Bella
    Bella 년 전 +518

    이영상 보이면 무조건 보는데 몇번을 봐도웃겨 ㅠ 뭉쏜도 허재님 당황하는 표정 해맑게 웃는거랑 쿨한 말투로 한마디씩 던지는거 볼라고 봄ㅋㅋ

  • 서한올
    서한올 년 전 +182

    허재 예능감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야구는 자다가 일어나서도 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Xc X
    Xc X 10 개월 전 +124

    서장훈 평소엔 시큰둥하다 운동얘기나오니까 진심되는거 웃기고 귀엽다 ㅋㅋㅋㅋ

  • 봄빵이
    봄빵이 2 년 전 +6417

    운동선수가 루틴이 없다는건... 정말... 대단한거다...

    • K P
      K P 개월 전

      진짜 그 시절 우리나라 스포츠계가 얼마나 야만의 시대였는지를 알 수 있음 ㅋㅋㅋ 선동렬만 봐도 일기예보에서 다음날 비 온다고 했답시고 선발등판 전날 밤부터 시작해서 새벽까지 술 퍼마심 ㅋㅋㅋ 근데 비 안와서 선발로 올라갔고, 그 경기 완봉인가 완투하면서 승리챙겨감 ㅋㅋ ㄹㅇ 야만의시대

    • ndkn Dkd
      ndkn Dkd 6 개월 전 +1

      대단하다기 보단 축복 받은거 아닐까

    • 이찬희
      이찬희 7 개월 전

      스포츠는 추상적인 감각이 제일 중요한데 루틴은 감각 살리는데 도움 줄 것 같음

    • 마일로
      마일로 8 개월 전

      루틴이 왜 업어요.. 저 승질머리가 루틴임 ㅋㅋ

    • 김명근
      김명근 8 개월 전

      나도 시합전 먼지 묻으면 미친듯이 털었는데.. 결백증 걸린 사람 처럼..

  • 홍쌤
    홍쌤 년 전 +869

    허재 이정도로 매력적인 사람인 줄 몰랐다..
    나이 들수록 좋아 보이는 모습.
    가족들 모두 너무 좋아 보입니다
    항상 건강한 웃음 감사합니다...

  • Sedaz세다즈
    Sedaz세다즈 3 개월 전 +12

    서장훈 계속 반말 못하고 존댓말하고 계속 형형 그러는거 귀엽네 ㅋㅋㅋㅋ

  • 우주최강지존수원삼성블루윙즈

    허재나 안정환이나 첨엔 성격있어서 예능에 맞나 싶었는데 의외로 재밌고 되게 열려있음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최수종이하던 풋살이후로 슛돌이 청춘 뭉찬 등등 나오면서 스포츠가 더 국민들에게 편안하게 다가온듯ㅋㅋㅋ

  • 정바겐 다스아우토

    루틴이 없다니 허재는 역시 농구천재였어.이젠 예능천재로😉🥳

  • Arrina Nasir
    Arrina Nasir 년 전 +95

    I LOVE IT when athletes guested in this show. I learned a lot about different sports and games even though I'd never watched them. They are so interesting.

    • mxgirl918
      mxgirl918 10 개월 전 +4

      They are also less "censored" and not as conscious about "face" compared to the average k celeb. The A-fen-gers (Olympic gold winning fencers) were also my favorite athlete guests.
      I hope they will have a "all basketball" special and Hyun Ju-yeop will guest. It was surely be crazy! 😂

  • ᄂᄂᄂᄂ
    ᄂᄂᄂᄂ 년 전 +1641

    0:38 운동선수들이라면 초반 서장훈 마음 공감 갈거다...ㅋㅋㅋㅋ 나를 가르친 대선배에게 어떻게 동갑같은 호칭을 할 수 있겠나...ㅋㅋㅋㅋㅋ근데 다 떠나서 진짜 허재가 되게 유쾌하고 방송을 아는 사람이라서 저렇게 재밌게 방송 나갈 수 있던거같음

  • 포됴
    포됴 년 전 +73

    허재님 농구로서 국보급 센터와 농구 대통령으로 활약하시다가 이렇게 예능에서도 활약하시는 모습이 유쾌하시고 보기 좋은것 같아요. 입담과 재치도 있으시고 예능인으로서 활동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 Yuchun Yu
    Yuchun Yu 년 전 +66

    장훈이 일단 정중 인사 하고 반말 방송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 오브 레전드💜💜💜👍 넘 좋아 허재💜👍 야구 자다가도 일어나서 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장훈이가 허재 대단하다고 칭찬하니까 진짜 좋아하신다💜👍 진짜 루틴 징크스 아예 없는 완전 천재인듯 허재👍

  • 지혜
    지혜 년 전 +296

    허재님 보면 선수들 적극성 강조하면서도 부상에는 예민하시더라구요 진짜 농구를 사랑하면서 선수들 생각하는게 느껴짐

  • 김제임스
    김제임스 년 전 +310

    허재형이 레전드가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훈련을 했을까 그냥 대단한 형이다

  • fine.
    fine. 년 전 +1576

    뭉쏜에서 허재감독님한테 반해서 허감독님 나오는 영상 이것저것 다 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심. 사람들이 진짜 좋아하는게 느껴져ㅋㅋㅋ따땃한 사람 같으셔ㅋㅋㅋㅋ

    • BS BS
      BS BS 년 전 +4

      저도 ㅋㅋ 뭉찬에서 허재 수면내시경하는 장면보고 입덕 했어요

    • 헬왓더
      헬왓더 년 전 +4

      따뜻한 음주운전

    • 조부승
      조부승 년 전 +11

      허재 나이를 감안하면 꼰대끼가 1%라도 있을 법한데
      뭉찬이나 뭉쏜을 포함한 예능에서 보면 꼰대끼는 1도
      없고 하승진도 본인이 아는 범위내에서 꼰대끼는 가장
      없는 감독이자 연습이나 시합 때는 완전 다혈질이라도
      연습이나 시합이 끝나면 선수들이 연습을 하건 잠을 자건
      아예 신경도 안쓰고 그 외에도 자신이 아는 범위 내에서
      최고의 감독이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지요.

    • J C
      J C 년 전 +10

      헐 나도 ㅋㅋㅋㅋ죄다찾아보는중 ㅋㅋㅋㅋ중국기자회견까지 ㅋㅋㅋㅋ

    • 윤희정
      윤희정 년 전 +19

      헐 저도요~전 뭉찬에서 부터 허감독님 한테 입덕해서 가끔 허감독님 관련영상 찾아보고 있어요~최근엔 뭉쏜때문에 다른 농구선수들도 조금씩 알아가고 있구요~ㅎㅎ

  • sh j
    sh j 2 년 전 +1667

    허재가 참 치고빠지는걸 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예능인으로 적합할듯

    • 🍼맘마통대차게빨고싶다🍼
      🍼맘마통대차게빨고싶다🍼 개월 전 +3

      @전순연 과거는 일어난거 아니냐 뭐가 지겹나 잘못한건 끝까지 기억되는거야 아줌마야 이거 음주운전 살인자 옹호호는 골빈 사람이구만 ㅉ

    • 전순연
      전순연 3 개월 전 +1

      참 지겹다 20~30여년이 지난일가지고,,지금은 안하잖아

    • 말티즈
      말티즈 8 개월 전 +2

      심지어 동승자랑 지랑 자리 바꿔치기 까지함 블박 없었던 시절에

    • 스타브루드워
      스타브루드워 년 전 +15

      음주운전도 5번 치고 빠짐

  • sweetsugar
    sweetsugar 년 전 +334

    허재형이 예능에 진짜 잘어울리네..ㅋㅋ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쪼그리고 앉고 빨레하다가 불르면 쥐나서 바로 못나감ㅋㅋㅋ 이게 불낙이야ㅋㅋㅋㅋㅋ

  • 이거맞아?
    이거맞아? 년 전 +211

    이~상하게 허재 웃으면 나도 모르게 웃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표정도 따라하면서 흐흐흐흫 이렇게

  • Lebron
    Lebron 년 전 +156

    와!!!!
    내가 중딩때 kbl엄청 많이 봤는데
    그 당시로서는 상상도 못할일이다ㅋㅋㅋㅋㅋ
    허재랑 서장훈이 예능에 나오다니ㅋㅋㅋㅋ

  • 하현지
    하현지 년 전 +35

    아니 진짜 허재 하고 서장훈 진짜 캐미 넘 잘맞다 ㅋㅋ

  • 무한질주
    무한질주 년 전 +37

    허재형님 이렇게 유쾌한 사람인 줄 진짜 몰랐어요
    예전에 기아경기 보러 갔을 때도 인상쓰고 무서웠는데

  • ㅇㅇㅇㅇ
    ㅇㅇㅇㅇ 년 전 +37

    허재 입담 진짜 좋네 넘 웃기다 ㅋㅋㅋ

  • 끔끔껌
    끔끔껌 년 전 +27

    진짜 예능감 미쳤다 ㅋㅋㅋㅋㅋㅋ

  • noeul
    noeul 년 전 +49

    허재 천상 연예인.예능에 최적화되있음..추천영상 뜰때마다 보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 혁이형
    혁이형 년 전 +408

    진심 허재형님 초등학교 때 식당에서 버스타고 가시려고 하는거 창문에대고 농구공즈면서 사인해달라고 소리질렀는데 웃으면서 사인해주고 공던져주고 쿨하게 가던거 생각나네..

    • 토갱이
      토갱이 년 전 +2

      @요로롱 에휴 쯧쯧..

    • 이름
      이름 년 전 +29

      별거 아닌 일화일 수 있지만, 이런 작은거에서 인성이 보이는 듯ㅎ

    • you dumb people
      you dumb people 년 전 +7

      와우

  • 주리
    주리 년 전 +41

    역대급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르별로 갓들 나오니까 이런 비하하는 말들도 너무 재밌네 다들 실력이 되니까 저런 말들 웃으면서 하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허재가 히터 틀어준다는 것에서 뿜음

  • l L
    l L 년 전 +36

    허재 넘 귀염상 웃을땐 더 귀여움
    서장훈도 웃을때 눈이 귀엽네

  • salmaa badriatu
    salmaa badriatu 년 전 +7

    This episode is so funny 😂 i love to see jang hoon's angry face

  • 셀피쉬
    셀피쉬 2 년 전 +11281

    ㄹㅇ 뭉찬보고 허재가 제일호감임 나이가 나이인지라 약간 꼰대끼도 있을까 예상했는데 꼰대는 커녕 제일유쾌함ㅋㅋㅋㅋㅋ 사람좋은게 느껴짐 예능으로 흥했으면

    • SL K
      SL K 4 개월 전

      ​@akag

    • Awesome
      Awesome 9 개월 전 +1

      진짜 빵빵터짐 ㅋㅋㅋㅋ

    • demian flash
      demian flash 11 개월 전

      살인미수범들을 참나 ㅋㅋㅋ

    • 장경석
      장경석 11 개월 전

      @임정윤 .

    • 심심해
      심심해 년 전

      뭘 보면 확실한 꼰대든데. 허접한 체력으로 그냥 끼워 준거지. 할줄 아는것 아무것도 없는데 버릴수는 없고

  • 동키
    동키 년 전 +33

    난 진짜 허재형님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해맑아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준하
    황준하 년 전 +674

    허재 진짜 화만 내고 꼰대인줄 알았는데 선입견이 무섭네 이렇게 재밌는데 진짜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7Swirl
    67Swirl 년 전 +18

    아형은 진짜 편한사람들 나와서 편하게 말 막할때가 제일 웃김 ㅋㅋ

  • J2 K
    J2 K 11 개월 전 +56

    진짜 경기에 루틴이나 징크스 없다는 건 대단한거같다. 그만큼 자기 능력과 실력에 믿음이 있고 자신이 있으니까 외적인 요소에 흔들리는게 없는거겠지. 그 뒤에 숨겨진 남들이 모를 노력도 엄청나겠지. 역시 농구대통령이다

  • Last the end
    Last the end 2 년 전 +3398

    허재감독님은 농구대통령인걸떠나서 선수들이 칭찬하는거 보면 확실히 좋은감독이었던건 분명하다 할땐 하더라도 놀땐 놀자 이런스타일이시듯 좋은감독이신건 분명함

    • K P
      K P 개월 전

      근데 그 당시 음주운전이 지금과 무게감이 좀 달랐다고 해도 다섯번이나 한 사람은 거의 없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음주운전 안하고 살아온 사람 많아요. 요즘같으면 한번에 ㅈ될 운명인 사람들이 시대 잘만나서 두세번 걸리고 다니니까 많아보이던 것 뿐

    • soc
      soc 6 개월 전 +1

      그때도 나쁜건 나쁜거지만 , 음주운전에 대한 시선이 요즘과 30년전과는 조금 다르다는것만 참작해주세요 . 비행기안에서 담배도 피던 시절이니까여.

    • Franz Joseph Haydn
      Franz Joseph Haydn 년 전 +3

      음주운전 넘쳐나지 송강호 이정재도 음주운전있고

    • you dumb people
      you dumb people 년 전 +1

      ㅇㅈ

    • HoH노래소년
      HoH노래소년 2 년 전 +2

      허재 인간관계 좋기로 유명함

  • 분노조절
    분노조절 년 전 +16

    허재 말하는거 자체가 눈치 일도 안보고 말해서 너무 웃김

  • 멜팅팟
    멜팅팟 4 개월 전 +5

    허재님 쵝오 웃김
    후원자님이셨네 농구연맹 ㅋㅋㅋㅋ

  • 릴리랄라라
    릴리랄라라 9 개월 전 +17

    진짜 중독영상ㅋㅋㅋㅋㅋㅋ심심할때마다봄ㅋㅋㅋㅋㅋㅋㅋ곧 1000만찍을듯ㅋㅋㅋㅋㅋ

  • ice blast Marlboro
    ice blast Marlboro 10 개월 전 +17

    허재님은 진흙속의 진주같은 예능인ㅋㅋㅋ

  • 장례지도전문
    장례지도전문 2 년 전 +73

    진짜ㅋㅋㅋㅋ 허재감독님 왜캐 귀엽게 나오셨지?ㅋㅋㅋㅋ 아빠가 있다면 저런 사람이면 좋겠다 일에 있어서 열정적이고 진지하고 농담할땐 아이처럼 웃기도 하고 걸쭉하게 아저씨들처럼 애기하고ㅋㅋ 진짜 좋다

  • sungeun
    sungeun 년 전 +33

    허재는 진짜 인정. 한창 농구 좋아할때 연고대 스타일 좋아하고 허재 성격 너무 뭐뭐 같애서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이었는데 기복도 없고 그냥 잘함. 혀재는 농구 그 자체

  • 김도연
    김도연 년 전 +137

    이 영상 킬포 개많음...허재아저씨 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 자다가도 일어나서 하는 야구
    4:16 아잇 나바!
    6:57 왕년의 빨래썰
    8:31 kbl의 자금줄 두명
    13:20 다음부터 안그러겠습니다~(공손)

  • andant andant
    andant andant 년 전 +68

    허재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 현역때도 팬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

  • 정경희
    정경희 년 전 +16

    허재감독님 예능에 귀티나는
    존재 예능을 품위있게
    말씀도 목소리도 한수위

  • MJ
    MJ 년 전 +14

    솔직히 운동하다보면 걱정 불안함 두려움 등등 온갖 감정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많은 선수들이 루틴이 생길수밖에 없는데 그걸 아무렇지 않게 바라보는것만으로도 허재가 왜 최고의 선수가 될수 있었는지 알수있는 대목이 아닐까함👍

  • 질문많은Q1
    질문많은Q1 10 개월 전 +10

    벌금으로 예능 한 코너를 뽑아내는 그들은 정말... 갓예능인

  • 쥬젤리통통
    쥬젤리통통 10 개월 전 +16

    서장훈 열내는거 넘 재밌음 ㅋ 덕분에 웃고가요 ㅎ

  • U & Me
    U & Me 년 전 +29

    봐도봐도 웃겨서 이건 주기적으로 와서 보는 영상이 되어버림 ㅋㅋㅋㅋ

  • MI SO
    MI SO 2 년 전 +753

    창원 농구장에서 스탭으로 일했던 알바생인데 허재 감독님 너무 유머러스하고 착하심 원정 라커에서 일하고 있는데 인사 받아주면서 수고 한다고 웃으면서 말씀 해주시고 아들 분들도 너무 잘생김....

    • J J
      J J 7 개월 전 +14

      아들분들도 너무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왜 이렇게 눈에 들어오냐

  • papitorico Kim
    papitorico Kim 2 년 전 +11

    진짜 개 웃기다 ㅋㅋ 허재가 이렇게 웃기다니..

  • 륙륙이
    륙륙이 년 전 +29

    허재 서장훈 콤비 개웃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영후
    김영후 년 전 +20

    저도 미디어 매체로 농구 동영상을 보곤하는데 벌금에 대해서 알게되어서 정말 신기했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전국에 계신 많은 분들께 웃음을 주세요. 그리고 모두 힘내세요.

  • 봄뿔소년단
    봄뿔소년단 년 전 +11

    허재랑 서장훈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xoBest
    ExoBest 년 전 +75

    징크스도 루틴도 없이 그냥 나가서 해도 국내농구 싹 다 발라버렸돈 천재가 허재

  • ㅡ
     년 전 +44

    허부자들보면 진짜 팬들한테 다~~사랑받을자격이있어보인다 진정한 프로들이다

  • 히유우우
    히유우우 11 개월 전 +9

    허재 얼굴만봐도 웃겨 ㅋㅋㅋㅋㅋㅋ

  • 이아른
    이아른 년 전 +23

    서장훈님 허재님 나오니까 웃는게 엄청 활짝 웃으시넹 ㅋㅋㅋㅋ 좋아보인다 찐웃음

  • 호호아짐
    호호아짐 년 전 +24

    요즘 티비보며 새삼 느끼지만 허재선수 참 좋은 사람이구나~~
    두 아들 보면서 많이 느끼네요. 해맑게 키우셨어

  • kiyjy7
    kiyjy7 년 전 +53

    허재 감독님은 중국에서 사이다 한 번 터뜨려주셨죠...
    오성홍기에 경례 하라는 중국기자보고 "뭔 18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있어 짜증나게"
    진정한 사이다 ㅋㅋ

  • 이정훈
    이정훈 년 전 +163

    서장훈 농구 얘기마오면 흥분하는거 농구진짜 사랑하는거같아서 좋더

  •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 2 년 전 +466

    농구대잔치 시절 현대팬이어서 허재 싫어했는데도 자유투 던질 때 보면 바로 툭 던져서 진짜 신기했음 다른 선수들은 다들 몇 번 튕겨보고 던지는데 이분은 심판한테 받자마자 별 부담없이 바로 툭 던지는데 거의 들어감
    서장훈 말대로 루틴이 없는 사람인 듯

  • 정스
    정스 2 년 전 +56

    허재 너무 귀엽다. 예능에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 mxgirl918
    mxgirl918 년 전 +19

    The next time they have an "all athlete" special, Hur Jae should bring his 2 sons. Heechul will probably adopt Hoon as his dongsaeng straightaway. 😂

  • Late Night
    Late Night 2 년 전 +68

    허재는 천재라서 방송을 잘하는건지 성격이 진솔해서 잘하는건지^^

  • 이정민
    이정민 년 전 +50

    전 허재님 저 목소리랑 말투랑 저 웃음이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진짜 착하시고

  • JJVee
    JJVee 년 전 +12

    아 이편 개잼있네 야구는 자다 일어나서 하는거ㅋㅋㅋ 풀로 봐야겠다 ㅋㅋㅋㅋ

  • 선율
    선율 2 년 전 +6294

    지금까지 아는형님에서 본 서장훈 중에 제일 신나보였다. 그래도 농구얘기할 때가 젤 행복한가봄.

    • 삼포TV
      삼포TV 5 개월 전

      스포츠 농구 축구
      축구 제일 힘들지요 농구는 겨울에 히터
      여름에 에어컨 까지 해주는데 축구는 히터 에어컨 없는데 당연히 축구 힘들지

    • 말티즈
      말티즈 8 개월 전

      @yo dkssudgktp_ 그럼 어디다 말함? 음주운전 전과살인미수범 들 맞는데?

    • yo dkssudgktp_
      yo dkssudgktp_ 11 개월 전 +2

      @땀따미 그놈의 음주운전은 여기서도말하냐ㅋㅋ

    • 헬로밍
      헬로밍 년 전

      ㅈㅇ# ㅇ자ㅂㅁㅓㅁㅐㄷ교

    • 0736손준하
      0736손준하 년 전 +2

      농구는 침팬지도 할 수 있는 스포츠지

  • 홍길동
    홍길동 년 전 +13

    허재형님 예능감있음ㅎ
    특히 안정환이랑 허재형님의 예능에서 티박티박아웅다움 재미남

  • KIM AYLA
    KIM AYLA 년 전 +16

    허재 보면볼수록 멋진 사람이야!!!

  • Sea Horse
    Sea Horse 2 년 전 +46

    아 허재 혀드리블 진짜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보석을 이제야

  • MJ
    MJ 2 년 전 +51

    허재 아저씨 원주 나래 할 때 날라다니면서 맨날 이긴거 생각난다 ㅋㅋㅋ 너무 호탕하고 재밌으셔서 호감

  • 김미샤
    김미샤 년 전 +37

    허감독님 왤케 사랑스러운지~~ ㅋㅋㅋ 몇번 돌려봄~~~

  • 정우성
    정우성 년 전 +8

    ㅋㅋㅋㅋㅋㅋㅋ 최고! 허재선수 늘 건강하세요!

  • ra Sa
    ra Sa 년 전 +4

    야구 자다일어나서도한다는게 진낰 ㅋㅋㅋㅋ몇번을봐도웃기당 ㅜㅜㅜ

  • Yosefina Kim
    Yosefina Kim 11 개월 전 +13

    루틴이나 징크스 없다는건 그만큼 어떤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다는 의미. 그게 대단한거지. 누가 그랬지 축구는 손흥민처럼 인생은 파추호처럼이라고. 허재를 보면 농구도 인생도 허재처럼해야한다는 생각이 든다. 허재가족 쵝오 👍❤️

  • 이주희
    이주희 년 전 +12

    아 귀여워~!!! 아저씨 중 제일 귀요미 ㅋㅋㅋㅋ
    허재님 파이팅🥰

  • 김수인
    김수인 11 개월 전 +14

    루틴이 따로 없다는 건 거칠것이 없는 것이고 그만큼 스스로가 어디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다는 뜻이 아닐까? 농구 시합에서 감독으로 소리치고 열받던 모습만 봤었는데, 허허...하고 사람좋은 웃음은 보는 사람에게도 편안함을 안겨 주더라 예능에서 좋은 모습 응원합니다^^

  • 돌아이
    돌아이 4 개월 전 +6

    야구는 자다가 일어나서도 하는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대잔치 때가 진짜 농구 전성기였지.

  • Baby’s breath Gypsophila

    농구선수중 ,허재,를 제일좋아했다 나이먹어가면서 더 구수하고 웃겨서 재미있다 ,허재 ,화이팅 👍👍

  • 시리어스
    시리어스 년 전 +5

    전성기떄 두 선수를 봤었는데 진짜 지금 에서야 할수 있는 말이다 벌금 투톱 개웃김 ㅎ

  • la la
    la la 년 전 +28

    허재는 진짜 리즈시절때 미쳤었지

  • t St
    t St 년 전 +9

    허재가 농구대통령이기전에 왜 주위에서 인기가많고 다들 높게평가하는지
    알거같다 나는 허재아들뻘이라 허재가 얼마나대단햇는지 모르는사람이다
    예능나오는거보면 말도 재밋게하고 센스도넘치고 인간적으로도 정말 착한사람인듯
    후배 강동희를 바깥으로 끌어내줄려고 노력하는거만봐도 존나멋잇다
    보통사람같앗으면 자기도 피해볼까봐 무조건 피할텐데 허재는 자기가욕을먹을수도
    잇는상황인데 챙기는모습이 존나 존경스럽고 멋잇는인간이라고 평가하고싶다

    • t St
      t St 년 전 +1

      @지구젤리애리 왜 비꼬는말투임 못생겨가지고

    • 지구젤리애리
      지구젤리애리 년 전 +1

      음주운전 그만큼 했는데도 잘 나가는거 보면 대단한 사람인건 ㅇㅈ

  • 김에녹
    김에녹 년 전 +62

    허재니은 강자한테는강하고 약자한테는 한없이 유해지는 가슴이 따뜻한 멋있는 상남자!!!!

  • 쭈니쭈니
    쭈니쭈니 4 개월 전 +5

    허재 진짜 팬이어서 플랫카드 들고다녔는데. . 세월 많이 지났다

  • 천재신
    천재신 2 년 전 +1

    강호동의 질문 포인트랑 센스가 장난아니네요 역시 ㅋㅋㅋ

  • JEON칸
    JEON칸 년 전 +3

    허재 사는게 항상 유쾌상쾌 하네..
    역시.. ....

  • 2sh ls
    2sh ls 년 전 +14

    허재아재 현역때도 감독때도 평개좋음. 그래서 주변에사람들 많음

  • HIDE %
    HIDE % 2 년 전 +65

    감독할때 성적에 얽매여 맘고생할때보다 요즘 예능 나와서 환하게 웃으며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네요 허재형님ㅋㅋㅋㅋ

  • 네츠콩
    네츠콩 년 전 +4

    아부지가 피지컬이 장난아니라서 ...유전이진짜 싸이언스구나 ..ㅋㅋㅋ

  • westmead사는형
    westmead사는형 년 전 +6

    한번씩 예능에 나오는 허재 보면 괴리감이 팍 드는게;;
    난 농구대잔치 시절 허재팬이어서 그런지 저런모습은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그때 허재형 썰 어마무시했었슴
    ...
    정말 농구대통령이라고 하는데 농구대통령 맞음
    당대 국내에서 허재만큼 잘뛰댕기면서 골 넣는선수가 없었지 ㅋ

  • silver미
    silver미 10 개월 전 +4

    아드님들 너무 귀여워서
    관심 가지고 본 허재님😂

  • upondlite
    upondlite 년 전 +11

    허재는 진짜 좋은 아빠다

  • Juseong_ Kim
    Juseong_ Kim 2 년 전 +1615

    허재님은 진짜 나이에 비해 귀요미이심 이런 표현이 예의 없을 수도 있는데 ... 진짜 ㅋㅋ 허재님 때문에 뭉찬 본 이유 50퍼는 차지함 ㅎ하 너무 귀여우심 ㅋㅋㅋ

    • 알파로메오
      알파로메오 9 개월 전

      @롤롤 조두순도 영웅이죠. 그분도 독재정권에 저항하던 소시민일뿐입니다.

    • Bora Kim
      Bora Kim 9 개월 전 +2

      시대 분위기가 음주 다들 쉬쉬하며 하던 시기라 그런 듯
      마치 예전에는 아무데서나 흡연 다 하던 것처럼.. 지금 아무데서 담배 피면 욕 먹으니 안하는데 그 당시엔 길빵은 당연하고 버스에서도 담배 피던 시절이 있으니
      그러나 이제 음주 운전하면 얘기가 다르지 매장 당해도 싼ㅋㅋㅋㅋㅋ

    • 스타브루드워
      스타브루드워 년 전

      음주운전 5회하면 귀여워짐

    • 롤롤
      롤롤 2 년 전 +5

      @곽종구 그거 조두순한테도 쓰시겠네... 잠재적 살인마 두둔하지 마세요

    • 곽종구
      곽종구 2 년 전 +7

      @롤롤 과거에 행동이 어쨌던간에 과거일은 반성하고 지금 잘하면 되는거지..너무 과거의 일 가지고 시시콜콜하지 맙시다!

  • 오류브로스
    오류브로스 11 개월 전 +4

    예능에서도 정말 매력있는 허재이지만 제일 매력은 기아 선수때 강동희와 김유택 김영만과 한기범과 뛰던 그모습이었다 정말 최고였는데

  • MIRACLE
    MIRACLE 년 전 +10

    nba 역대 베스트 라인업을 뽑을때, 논란의 여지 없이 매직 존슨, 마이클 조던이 뽑히는 것 처럼, 한국 농구 역대 베스트 라인업을 뽑으면 논란의 여지 없이 당연히 뽑혀야하는 선수는 허재, 서장훈 밖에 없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