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 to unmute

[골라봐야지] [열불주의] "독도가 뭐냐고! 다케시마야!" 참을 수 없는 일본 우익단체들의 망언♨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20. 03. 28.
  • 몇 번을 이야기해도 듣지 않는 우익들
    "한국인들이 말하는 건 다 거짓!"
    그들의 무례한 행동에 화가 난 김구라♨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다케시마의 날 행사의 민낯
    ------------------------------------------------------
    * 영상 속 프로그램은?
    【막나가쇼】 bit.ly/2qim8gm
    ------------------------------------------------------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81 526

  • 미노Cc
    미노Cc 2 년 전 +40077

    독도는 한국 영토입니다.
    Dokdo is Korean territory.
    独島は韓国の領土です。
    独岛是韩国的领土。
    Dokdo é o territorio de Corea do Sur.
    ડોકડો એ કોરિયન પ્રદેશ છે.
    Το Dokdo είναι κορεατικό έδαφος.
    Dokdo ke sebaka sa Korea.
    Dokdo ndi gawo laku Korea.
    Dokdo is een Koreaans grondgebied.
    Dokdo एक कोरियाली क्षेत्र हो।
    Dokdo er et koreansk territorium.
    Dokdo ist ein koreanisches Gebiet.
    Dokdo ແມ່ນດິນແດນຂອງເກົາຫຼີ.
    Dokdo ir Korejas teritorija.
    Dokdo est Coreanica agrum pacatum reductos.
    Dokdo - это корейская территория.
    Dokdo este un teritoriu coreean.
    Dokdo ass e koreanescht Territoire.
    Dokdo nubutaka bwa koreya.
    Dokdo yra Korėjos teritorija.
    डोकडो हा कोरियन प्रदेश आहे.
    Faritanin'i Korea i Dokdo.
    ഒരു കൊറിയൻ പ്രദേശമാണ് ഡോക്ഡോ.
    Dokdo adalah wilayah Korea.
    Dokdo huwa territorju Korean.
    Дугду бол Солонгосын газар нутаг.
    Dokdo yog thaj chaw Kauslim.
    Dokdo Koreako lurraldea da.
    Dokdo သည်ကိုရီးယားပိုင်နက်ဖြစ်သည်။
    Dokdo là một lãnh thổ của Hàn Quốc.
    Докдо - карэйская тэрыторыя.
    ডকডো একটি কোরিয়ান অঞ্চল।
    Dokdo je korejska teritorija.
    Докдо е корейска територия.
    Dokdo o se teritori Korea.
    Dokdo is in Koreaansk territoarium.
    Докдо је корејска територија.
    Ang Dokdo usa ka teritoryo nga Koreano.
    Dokdo waa dhul Kuuriya.
    Dokdo inharaunda yeKorea.
    Dokdo mangrupakeun wewengkon Korea.
    ඩොක්ඩෝ යනු කොරියානු භූමියකි.
    Dokdo ni wilaya ya Kikorea.
    Dokdo är ett koreanskt territorium.
    Tha Dokdo na sgìre Corea.
    Dokdo es un territorio coreano.
    Dokdo je kórejské územie.
    Dokdo je korejsko ozemlje.
    دوڪودو هڪ ڪورين جو علائقو آهي.
    دوكدو هي أرض كورية.
    Դոկդոն Կորեայի տարածք է:
    Dokdo er kóreskt yfirráðasvæði.
    Dokdo se yon teritwa Koreyen an.
    Is críoch de chuid na Cóiré é Dokdo.
    Dokdo Koreya ərazisidir.
    Dokdo is 'n Koreaanse gebied.
    Dokdo është një territor Koreane.
    ዶዶዶ የኮሪያ ክልል ነው ፡፡
    Dokdo on Korea territoorium.
    Dokdo estas korea teritorio.
    ଡୋକଡୋ ହେଉଛି ଏକ କୋରିଆ ଅଞ୍ଚଳ |
    Dokdo jẹ agbegbe agbegbe Korea kan.
    ڈوکڈو ایک کورین علاقہ ہے۔
    Dokdo - Koreya hududi.
    Докдо - корейська територія.
    Mae Dokdo yn diriogaeth Corea.
    دوكدو كورېيە زېمىنى.
    Dokdo bụ ókèala Korea.
    דאָקדאָ איז אַ קאָרעיִש טעריטאָריע.
    Dokdo è un territorio coreano.
    Dokdo adalah wilayah Korea.
    Dokdo minangka wilayah Korea.
    Dokdo არის კორეის ტერიტორია.
    IDokdo yinsimu yaseKorea.
    獨島是韓國的領土。
    Dokdo je korejské území.
    Докдо - Корей территориясы.
    Dokdo és un territori coreà.
    ಡೊಕ್ಡೊ ಕೊರಿಯಾದ ಪ್ರದೇಶ.
    Dokdo hè un territoriu coreanu.
    IDokdo yintsimi yaseKorea.
    Dokdo axa Koreyî ye.
    Dokdo je korejski teritorij.
    ដុកដូជាទឹកដីរបស់កូរ៉េ។
    Докдо - Кореянын аймагы.
    Ang Dokdo ay isang teritoryo ng Korea.
    டோக்டோ ஒரு கொரிய பிரதேசம்.
    Докдо қаламрави Корея аст.
    Докдо - Корея территориясе.
    Dokdo เป็นดินแดนเกาหลี
    Dokdo bir Kore bölgesidir.
    డోక్డో ఒక కొరియా భూభాగం.
    Dokdo Koreýanyň çägidir.
    ډوکډو د کوریا ټاپو دی.
    ਡੋਕਡੋ ਇਕ ਕੋਰੀਆ ਦਾ ਇਲਾਕਾ ਹੈ.
    دوکودو قلمرو کره ای است.
    Dokdo é um território coreano.
    Dokdo to terytorium koreańskie.
    Dokdo est un territoire coréen.
    Dokdo on Korean alue.
    He ʻāina kahiki ʻo Dokdo.
    Dokdo yanki ne na Koriya.
    Dokdo egy koreai terület.
    דוקדו הוא שטח קוריאני.
    다시 한 번..
    독도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릉군에 속해 있는
    대한민국 영토입니다.
    独島は大韓民国慶尚北道鬱陵郡に属している大韓民国の領土です。
    구글 번역기에 나와있는 언어들을
    모두 번역하였습니다.
    당신이 누구라도 상관없습니다.
    이 글을 복사하여 간직하시고
    필요시 꺼내어 주십시요.

    • 보라
      보라 17 일 전

      ....?엄연히한국땅입니다^^

    • 데하카3위신임 ㅅㄱ
      데하카3위신임 ㅅㄱ 26 일 전

      당신을 존경합니다

    • Jh Y
      Jh Y 2 개월 전

      @あらら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어우 얜 명칭이 너무 어업지침이지????^^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너네가 어업을위한 무주지 합법적 편입이라고 우기는 시마네현고시 40호의
      편입 신청서 이름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リャンコ(ヤンコ)島에대한 기록이니까
      제대로 읽어봐
      ㅡ너네도 울릉도에서 30리
      너네도 울릉도에서 보인대고
      한인이 부르는 이름조차 있었대고
      그 リャンコ(ヤンコ)島를
      한인은 독섬이라 부른다!!!!!라는
      니타카호 일지 있잖아?????^^
      일본아!!!!!! 일본기록도 사랑하자!!!!^^

    • youtube_지후-ENFP-
      youtube_지후-ENFP- 2 개월 전

      맞습니다 독도는 우리땅!!

    • David Nyung
      David Nyung 4 개월 전

      맞아요 독도는 우리땅 입니다 독도에 우리나라 사람까지 살고 있다고요

  • 아그러세요
    아그러세요 2 일 전 +2

    진짜 삶속에 은근히 녹아들게 해서 당연하단 인식을 주는 걸 존나 잘하는 거 같음. 남 거라도 일단 지들이 계속 쓰고 미디어에 노출하고 내 거다 내 거다 염불을 외면 다 본인들 게 되는 줄 아는듯... 너무 소름끼치고 제발 진실을 알았으면 좋겠다

  • 김태형
    김태형 50 분 전

    저런 자식들은 한국과 영원한 적이다
    때려부숴버려야 한다 진짜~~~

  • 흰백
    흰백 2 일 전 +1

    세뇌라는게 이렇게 큰 영향을 주는구나

  • 걍게임러
    걍게임러 5 일 전

    아는지도 모르는데 일본영토라니 어이없네요

  • ̇Ⱉ ̇
    ̇Ⱉ ̇ 2 년 전 +6022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말하는거조차 심각하지만 처음보는 사람에게 저렇게 함부로 대하는게 진짜 심각하다. 예의가 정말없다.

    • ∂αε૮ɦεσɳ
      ∂αε૮ɦεσɳ 14 일 전

      @토론왕틈새아재 ㅉㅉ 입만 열면 무논리 무팩트 나오시고 진짜 역사 제대로 배운 사람 맞나 의심되는중 뭐 배운게 없으니 입만 나불대지 그게 특성 아닌가 ㅋㅋ
      사람은 배워야 찰지게 말한다

    • ∂αε૮ɦεσɳ
      ∂αε૮ɦεσɳ 14 일 전

      @토론왕틈새아재 네 다음 무논리 주장 나오시고요

    • 움냥
      움냥 16 일 전

      @Red Fire 저거 그냥 짜고 친 거 같네요
      일본 5년 살아봐서 압니다만 일본인들은 저렇게 무례하지 않습니다.

    • Wonjoon Jeong
      Wonjoon Jeong 16 일 전

      @토론왕틈새아재 竹島に日本領土だ

    • 이융
      이융 26 일 전

      태극부대랑같은모습...더씁쓸하네요

  • flick
    flick 개월 전 +111

    진짜 양옆으로 중국일본을 두고 생존하는 대한민국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 Wonjoon Jeong
      Wonjoon Jeong 일 전

      @da 가장 못된건 한국이지
      반일하면서 일본이 저지른 대학살들은 옹호하니까
      그리고 명분없는 반일하고 지들 국적 아니라고 외국인 까내리잖아

    • da
      da 일 전

      @Wonjoon Jeong 진짜 장난이 아니라 둘 다 싫지만 일본이 더 영악하고 못된건 맞다고 생각해요… 앞에서는 아무렇지 않은듯 혐한 장난 아니게 하고

    • 움냥
      움냥 16 일 전 +3

      @Wonjoon Jeong ㄹㅇㅋㅋ

    • Wonjoon Jeong
      Wonjoon Jeong 16 일 전 +5

      @ㄹㅇㅋㅋ 중국이 훨 나아
      적어도 중국은 남의 영토를 불법점거 하진 않거든

    • ㄹㅇㅋㅋ
      ㄹㅇㅋㅋ 20 일 전 +1

      솔직히 요즘 한국도 하는짓 중국이랑 다름없지 ㅋㅋㅋ

  • 나가리
    나가리 2 개월 전 +169

    근데 진짜 무서운게 저렇게 교육을 시켰으니까 관심이 있지 않은 이상은 저렇게 생각하는게 당연할수도...

    • doe john
      doe john 개월 전

      우리가 세뇌 당해서, 우리가 틀렸을수도 있음.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 개월 전

      @붸 먼저, 여러분의 나라가 어떤 잔인한 방법으로 일본에서 독도를 빼앗았는지 대답해 보십시오. 검색할 수 없다면 세뇌되고 있는 당신들입니다. 왜냐하면 이 내용은 미국의 국립공문서관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まず、あなたの国がどのような残酷な方法で独島を日本から奪ったか答えてください。検索できないのなら、洗脳されているのあなたたちですよ。なぜならば、この内容はアメリカの国立公文書館に保管されているからです。

    • 붸
       2 개월 전 +21

      솔직히 나도 저런식으로 세뇌교육받고 자랐으면 진실은 모른채 독도는 일본땅이라고 우겼을거같음. 교육의 중요성...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 개월 전

      정말 무서운 것은, 당신의 나라가 일본인을 학살하고 무력으로 독도를 빼앗았다는 것을, 당신들이 전혀 모르는 것입니다. 숨겨진 국가?
      本当に怖いのは、あなたの国が日本人を虐殺して武力で独島を奪ったことを、あなたたちが全く知らないことです。隠ぺい国家?

  • 이지연
    이지연 2 개월 전 +218

    국민들끼리 남녀문제로 서로 으르렁거리는 것이 아닌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외교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힘써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국민입니다

    • 제 프사를 보면 10초뒤 죽습니다
      제 프사를 보면 10초뒤 죽습니다 28 일 전

      한남이 똑바로 하세요 그러면; 맨날 성매매나하지말구

    • 루 몰
      루 몰 개월 전

      아주 재밌구만

    • 이름
      이름 개월 전

      ​@水曜じゃん 東京は韓国の領土だって?

    • 박제현
      박제현 개월 전

      @水曜じゃん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버거

    • 돌맹이
      돌맹이 개월 전 +1

      @리드 독도 공부하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 초등학교 교과서부터 독도 내용이 나오고 수능 사탐과목에도 독도 문제 매년 1문제씩 나옴. 한국인이면 당연히 알아야 하는 상식 아님? 이걸 왜 반일로 몰아가? 우리가 우리 땅에 제대로 배워야 우리가 소유권 주장할 수 있는거야. 우리 국민이 제대로 알아야 정치인들도 꼼짝 못하지. 이건 정치이념을 떠나서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 알아야 하는거야. 헌법에도 독도는 우리꺼라고 하고 우리 경찰이 여기 지키잖아.
      그러면 독도 가르치는 선생님들 싹 다 반일임? 독도 이야기하면서 화내는 사탐 강사들은 뭔데? 독도문제 내는 대학교수들 평가원, 인사혁신처는 선동하는거임?ㅋㅋㅋㅋ 일본인들은 한 마음으로 지네꺼라 우기는데 우리나라는 왜 일본 편을 드는 지 이해가 안간다. 우리끼리 똘똘 뭉쳐서 대항해야 할 판인데. 가만히 있다가 또 뺏길꺼야? 일제강점기처럼? 지난 과거처럼 행동하지 말자는 게 역사의 교훈인데.

  • haiyan shen
    haiyan shen 4 일 전

    하…일본인들 독도가 어딘지도 모르면서 일본 땅이라고 우기는고 보소

    • Jh Y
      Jh Y 3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야!!!!!!^^
      다시한번 말하는데
      니질문에 대답안한거 단!!!!하나도 없고^^
      니가 지식이 부족해서 못알아듣는거뿐이고!!!^^
      한국의 독도 컨텐츠 어디에든 니이름보이면
      난 절대 지나치지 않을거란다!!!^^
      왜???? 니가 한국인은 도망치는국민성이 있다고 떠들었으니!!!!!!!!
      내가 성적괴롭힘 했다고 떠들었으니!!!!!!
      그에대한 캡쳐본이 2022.2월부터 싹다 있는데~~~^^
      계속 본인이야말로 도망치면서
      도망뜻, 의논이란 뜻도 모르고 떠들지말자!!!!!!^^
      넌 지금껏 내질문 단!!!!!!!!하나도 대답못하며
      니가 그렇게도 사랑하는 일본의 자료도
      개.박살 내는 중이고!!!!^^
      일본인 컨셉잡았는데 일본인조차 니일본어 꺼.지래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 사는
      韓国人が 買うㅋㅋㅋㅋㅋㅋㅋ
      살다와 사다 의 차이는 알고!!!!!
      일본어!!!!ㅋㅋㅋㅋ
      読み方(읽는법) 書き方 (쓰는법)
      한자정도는 알고 컨셉을 다시잡던가!!!!^^
      ㅡ캡쳐본있다??????????^^ㅋㅋㅋㅋㄱㅋ
      너보다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들이 많다는것만 제발알고!!!!!!!!!
      니가 진짜 일본인이면 여권들고 일본에서 만나시던가!!!!!!!!^^
      ㅡ나도 일본에서 유학했고, 일본대학다닌거 증명해준다니까!!!!!!!^^
      한일관계떠들면서 오히려 한일관계 더럽히려는
      수작 부리지말고!!!!!!!!!!!!
      자료라도 하나 들고오고나서!!!!!!
      댓글 남겨라^^
      그리고 내가 니 스토킹????^^
      누가 리틀보이 얘기하니까 너 여성이라고 신고한다매!!!!!!!
      ㅡ어머 이또한 캡쳐본있음!!!^^ㅋㅋㅋㅋ
      나도 여성인데 니 따위 스토킹 해서 얻는거 없겠지?????^^
      그냥............ 일본영토라는
      증거 단 하나라도 가져오자!!!!!
      (물론 반박안당할!!!!^^ 내가 일본에서 기록을 눈으로보고 원본들도 다 찍어오고 해석도 직접 하고, 고문서다보니 일본학자들한테까지 검증을 받았는데 니가 뭘우겨!!!!!^^)
      대신 약속할게!!!!^^
      니가 반박 불가능한 자료
      진짜 단 하나라도 들고오면!!!!!!!!
      나 독도 일본땅이라고 같이 주장함!!!!!!!
      자료가 없으시면!!!!!^^
      수준맞는곳가서 끼리끼리 노세요~~~~~~^^
      70년째 못 뺏어가는데는 이유가 있는거니까!!!!^^
      어디서 진짜 말장난만 하면서
      좌로굴러 우로굴러 헤드스핀에 윈드밀 팝핀까지 추면서 봐도 우리한국영토인 독도를
      니네가 무주지!!!!라고 주장하며 편입한 시마네현고시40호 꼴랑 사본한장들고
      일본땅이래????? ㅡㅡ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역시 이해를 못하는구나ㅋㅋㅋㅋ
      너랑 논의 자체를 해본적이 없다니까???!!^^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4 일 전

      @Jh Y 그러니까 질문에 대답하지 않으면 다음의 논의에 진행할 수 없습니다.빨리 대답해 주세요.모르는 것이라면 그렇게 말하면 좋을 뿐이에요.
      だから質問に答えないと次の議論に進めませんよ。早く答えてください。わからないのならそのように言えばいいだけですよ。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시마네현고시 40호의 배경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편입신청서이름ㅡ 어업을 위한 편입이랬지?????^^
      隠岐列嶋ノ西北八十五浬朝鮮欝陵島ノ東南五十五浬ノ絶海ニ俗ニりやんこト称スル(((無人島))有之候周囲各約十五町ヲ有スル甲乙二個ノ岩島中央ニ対立シテ一ノ海峡ヲ成シ大小數十ノ岩礁点々散布シテ之ヲ圍繞セリ
      내용을보자고!!!^^
      資料概要中井養三郎が、海驢漁業の安全確保のために、隠岐列島の北に位置する領土所属の定まっていない俗称りやんこ島を、日本領土にして貸下げてほしい旨を願い出た文書。内務大臣、外務大臣、農商務大臣宛てに提出。図面添付。写し。
      나 출처까지 썼다!!!!!!!^^
      ㅡ 어업을 위해 편입하려는 섬이름 リャンコ(ヤンコ)島!!!!!!!!
      1905년편입전!!!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어우 얜 명칭이 너무 어업지침이지????^^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양코섬 ㅡ 울릉도 동남쪽 약 30리 우리나라(일본) 오키지방 서북쪽으로 거의 비슷한 거리의 바다 가운데에 있으며 무인도이다.
      맑은 날에는 울릉도의 높은 산봉우리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한인과 일본어부는 이 섬을 양코라고 부른다
      ㅡ지들도 울릉도에서 30리고
      울릉도에서 보인다네???^^
      (근데 세종실록지리지의 우산가지고 우긴다고???^^)
      이미, 한국,일본 양국이 알고 심지어 어부가 부르는 이름조차있는데
      무주지라니!!!!!^^
      도대체 무슨섬을!!!! 어떻게 조사해서
      무주지라고 결정했고
      합법적으로 편입을 했다는건지....^^
      기록은 있어?
      대신 다른기록이있네????^^
      ヤンコ島는 니타카호 일지랑
      이어지지?ㅋㅋㅋ
      그 섬을 한인이 독섬이라고 한다!!!!^^
      하나라도!!! 반박하고나서 떠들자!!!
      니네기록이잖아!!!!!!!^^
      니네 기록에서도 リャンコ(ヤンコ)島는 마츠시마래!!!!!!!!^^
      시마네현고시40호 꼴랑 그것도 사본!!!!한장 들고 우기지말자^^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응 최신순댓글에 답변 다있지만 다시 답변해줄게!!!!!
      니질문 ㅡ 한국의 영역을 말해라였지????
      일단 영역뜻은말이다
      주권이있는 영해,영토,영공을 뜻한단다
      주귄은 말이다
      主権 뭐 한자 잘안다니 알거고
      넌 인정하기 싫겠지만!^^
      안용복사건이후의 우산은
      너네기록,세계기록 다봐도
      마츠시마고,
      마츠시마=우산 정확히 쓰인 기록조차있잖아?????
      즉 우산, 석도, 독도
      다 우리의 영역!!!!이였고
      지금도 우리의 영역이야!!!!!^^
      그럼 일본의 영역은????!!^^
      의논이란건말이다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는거지
      니질문만 처 하는게 아니란다!!!!!^^
      자 일본의 영역을 말해라!!!!!!!!!!!!!!!!!!

  • 채아
    채아 2 년 전 +1837

    와... 처음 본사람한테 저렇게 무례하게 대하고 일본 정부만 나쁜줄알았더니 ....시민 분들도 비슷하구나...

    • i0
      i0 26 일 전

      @쪼꼬미의 하루 한국은 그럼 시민들 악마겠노 ㅋㅋ

    • ᄋᄋᄋ
      ᄋᄋᄋ 개월 전

      @현우이 히틀러 우상으로 하고 뭐 그러시남

    • ᄋᄋᄋ
      ᄋᄋᄋ 개월 전

      어딜가나 이상한사람은 있기 마련임 ㅋㅋ 너무 민족주의 시선이다

    • 해진무
      해진무 2 개월 전

      일본인들의 민낯이죠 일부 조직만 그런다 하기엔 과거 역사가 그걸 부정하고 있죠

    • 잼민이
      잼민이 2 개월 전

      나는 시민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정부가 그러닠간 시민도 그렇게 하는거 아님?

  • 백을환
    백을환 개월 전 +43

    시비걸어 놓고 자기땅이 라고 우기는거 진짜 너무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애초에 예의는 있어야 하는데 하...

  • 윤성재
    윤성재 개월 전 +26

    일본인들한테 매우 실망했내요 저런 무지성은 보고도 참을수가 없다 ㄹㅇ

    •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7 일 전

      일본 우익들 자존심 부리는 거임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3 일 전

      @윤성재 네, SF 평화조약에서 일본이 포기하는 영토 안에 독도를 포함할지의 최종 결론이 나오기 전에 이승만이 일본인을 학살하여 독도를 빼앗았습니다. 미국의 국립공문서관에 문서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당신 나라는 위의 것을 국민에게 공표하지 않고 “실효 지배하고 있다”고 말해서 속이고 있습니다.
      はい、SF平和条約で日本が放棄する領土の中に独島が含まれるかどうかの最終結論が出る前に、李承晩が日本人を虐殺して独島を奪いました。アメリカの国立公文書館に文書が保管されています。
      あなた国は上記のことを国民に公表せずに「実効支配している」と言ってだましています。

    • 윤성재
      윤성재 23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뺏았다뇨? 저희의 나라입니다만?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3 일 전

      그것은 일본인이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여러분 한국인은 이승만이 어떤 잔혹한 일을 하고 일본에서 독도를 빼앗았는지 모르고 검색도 할 수 없다. 그런 나라에 있으면 사실을 영원히 알 수 없어요.
      それは日本人の言いたいことです。
      あなたたち韓国人は李承晩がどのような残酷なことをして、日本から独島を奪ったか知らないし、検索もできできない。そのような国にいたら、事実を永遠に知ることはできませんよ。

  • bio Fernandez
    bio Fernandez 4 일 전 +2

    저새키들 속으로 ㅈㄴ 정의감 느끼고 뿌듯해할거 생각하니까 속이 다 역하네

    • Jh Y
      Jh Y 3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야!!!!!!^^
      다시한번 말하는데
      니질문에 대답안한거 단!!!!하나도 없고^^
      니가 지식이 부족해서 못알아듣는거뿐이고!!!^^
      한국의 독도 컨텐츠 어디에든 니이름보이면
      난 절대 지나치지 않을거란다!!!^^
      왜???? 니가 한국인은 도망치는국민성이 있다고 떠들었으니!!!!!!!!
      내가 성적괴롭힘 했다고 떠들었으니!!!!!!
      그에대한 캡쳐본이 2022.2월부터 싹다 있는데~~~^^
      계속 본인이야말로 도망치면서
      도망뜻, 의논이란 뜻도 모르고 떠들지말자!!!!!!^^
      넌 지금껏 내질문 단!!!!!!!!하나도 대답못하며
      니가 그렇게도 사랑하는 일본의 자료도
      개.박살 내는 중이고!!!!^^
      일본인 컨셉잡았는데 일본인조차 니일본어 꺼.지래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 사는
      韓国人が 買うㅋㅋㅋㅋㅋㅋㅋ
      살다와 사다 의 차이는 알고!!!!!
      일본어!!!!ㅋㅋㅋㅋ
      読み方(읽는법) 書き方 (쓰는법)
      한자정도는 알고 컨셉을 다시잡던가!!!!^^
      ㅡ캡쳐본있다??????????^^ㅋㅋㅋㅋㄱㅋ
      너보다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들이 많다는것만 제발알고!!!!!!!!!
      니가 진짜 일본인이면 여권들고 일본에서 만나시던가!!!!!!!!^^
      ㅡ나도 일본에서 유학했고, 일본대학다닌거 증명해준다니까!!!!!!!^^
      한일관계떠들면서 오히려 한일관계 더럽히려는
      수작 부리지말고!!!!!!!!!!!!
      자료라도 하나 들고오고나서!!!!!!
      댓글 남겨라^^
      그리고 내가 니 스토킹????^^
      누가 리틀보이 얘기하니까 너 여성이라고 신고한다매!!!!!!!
      ㅡ어머 이또한 캡쳐본있음!!!^^ㅋㅋㅋㅋ
      나도 여성인데 니 따위 스토킹 해서 얻는거 없겠지?????^^
      그냥............ 일본영토라는
      증거 단 하나라도 가져오자!!!!!
      (물론 반박안당할!!!!^^ 내가 일본에서 기록을 눈으로보고 원본들도 다 찍어오고 해석도 직접 하고, 고문서다보니 일본학자들한테까지 검증을 받았는데 니가 뭘우겨!!!!!^^)
      대신 약속할게!!!!^^
      니가 반박 불가능한 자료
      진짜 단 하나라도 들고오면!!!!!!!!
      나 독도 일본땅이라고 같이 주장함!!!!!!!
      자료가 없으시면!!!!!^^
      수준맞는곳가서 끼리끼리 노세요~~~~~~^^
      70년째 못 뺏어가는데는 이유가 있는거니까!!!!^^
      어디서 진짜 말장난만 하면서
      좌로굴러 우로굴러 헤드스핀에 윈드밀 팝핀까지 추면서 봐도 우리한국영토인 독도를
      니네가 무주지!!!!라고 주장하며 편입한 시마네현고시40호 꼴랑 사본한장들고
      일본땅이래????? ㅡㅡ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역시 이해를 못하는구나ㅋㅋㅋㅋ
      너랑 논의 자체를 해본적이 없다니까???!!^^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4 일 전

      @Jh Y 그러니까 질문에 대답하지 않으면 다음의 논의에 진행할 수 없습니다.빨리 대답해 주세요.모르는 것이라면 그렇게 말하면 좋을 뿐이에요.
      だから質問に答えないと次の議論に進めませんよ。早く答えてください。わからないのならそのように言えばいいだけですよ。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시마네현고시 40호의 배경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편입신청서이름ㅡ 어업을 위한 편입이랬지?????^^
      隠岐列嶋ノ西北八十五浬朝鮮欝陵島ノ東南五十五浬ノ絶海ニ俗ニりやんこト称スル(((無人島))有之候周囲各約十五町ヲ有スル甲乙二個ノ岩島中央ニ対立シテ一ノ海峡ヲ成シ大小數十ノ岩礁点々散布シテ之ヲ圍繞セリ
      내용을보자고!!!^^
      資料概要中井養三郎が、海驢漁業の安全確保のために、隠岐列島の北に位置する領土所属の定まっていない俗称りやんこ島を、日本領土にして貸下げてほしい旨を願い出た文書。内務大臣、外務大臣、農商務大臣宛てに提出。図面添付。写し。
      나 출처까지 썼다!!!!!!!^^
      ㅡ 어업을 위해 편입하려는 섬이름 リャンコ(ヤンコ)島!!!!!!!!
      1905년편입전!!!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어우 얜 명칭이 너무 어업지침이지????^^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양코섬 ㅡ 울릉도 동남쪽 약 30리 우리나라(일본) 오키지방 서북쪽으로 거의 비슷한 거리의 바다 가운데에 있으며 무인도이다.
      맑은 날에는 울릉도의 높은 산봉우리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한인과 일본어부는 이 섬을 양코라고 부른다
      ㅡ지들도 울릉도에서 30리고
      울릉도에서 보인다네???^^
      (근데 세종실록지리지의 우산가지고 우긴다고???^^)
      이미, 한국,일본 양국이 알고 심지어 어부가 부르는 이름조차있는데
      무주지라니!!!!!^^
      도대체 무슨섬을!!!! 어떻게 조사해서
      무주지라고 결정했고
      합법적으로 편입을 했다는건지....^^
      기록은 있어?
      대신 다른기록이있네????^^
      ヤンコ島는 니타카호 일지랑
      이어지지?ㅋㅋㅋ
      그 섬을 한인이 독섬이라고 한다!!!!^^
      하나라도!!! 반박하고나서 떠들자!!!
      니네기록이잖아!!!!!!!^^
      니네 기록에서도 リャンコ(ヤンコ)島는 마츠시마래!!!!!!!!^^
      시마네현고시40호 꼴랑 그것도 사본!!!!한장 들고 우기지말자^^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응 최신순댓글에 답변 다있지만 다시 답변해줄게!!!!!
      니질문 ㅡ 한국의 영역을 말해라였지????
      일단 영역뜻은말이다
      주권이있는 영해,영토,영공을 뜻한단다
      주귄은 말이다
      主権 뭐 한자 잘안다니 알거고
      넌 인정하기 싫겠지만!^^
      안용복사건이후의 우산은
      너네기록,세계기록 다봐도
      마츠시마고,
      마츠시마=우산 정확히 쓰인 기록조차있잖아?????
      즉 우산, 석도, 독도
      다 우리의 영역!!!!이였고
      지금도 우리의 영역이야!!!!!^^
      그럼 일본의 영역은????!!^^
      의논이란건말이다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는거지
      니질문만 처 하는게 아니란다!!!!!^^
      자 일본의 영역을 말해라!!!!!!!!!!!!!!!!!!

  • The kid alexadre
    The kid alexadre 개월 전 +9

    싸가지 없는 사람들 시위를 해야만 이 버릇 고치냐🤬🤬

  • 잼미니
    잼미니 년 전 +6228

    지들이 독도 일본땅 이라면서 독도가 어디있는지 모르는게 더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

    • 동자 옥
      동자 옥 11 일 전

      바닥에패대기치고짖밟아야지!!!!!!!!

    • 골드키위
      골드키위 11 일 전

      @포포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200리

    • 체리
      체리 11 일 전

      @포포 울릉도 동남쪽 뱃길따라 87k

    • 엘리스(Alice)
      엘리스(Alice) 18 일 전

      아니 자기땅이면 자기가 잘알아야짘ㅋㅋㅋㅋㅋㅋ

    • 킹동킹콩오
      킹동킹콩오 20 일 전

      @포포 아휴 일본인새키

  • 에몽린
    에몽린 4 일 전

    1:51 당당하네

  • M.J K
    M.J K 26 일 전 +2

    싸우긴 왜 싸워 당연히 대한민국 땅이지!!!!

  • 노래못하는도류
    노래못하는도류 19 일 전 +2

    독도 문제는 결판좀 내자 우리나라 국민이 살고 있는거 아님?

  • 부계정
    부계정 개월 전 +31

    그나마 처음에 나왔던 학생이 현명하네 자기 생각이 아니라 "학교에서 베웠쪄염~" 이러고있자낰ㅋㅋ

  • 오주영
    오주영 2 년 전 +3325

    난 적어도 평소에 일본정부는 미워해도 국민은 미워하지말자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신념을 비웃기라도 하듯 일본 국민들의 가치관,태도부터가 문제네 우리가 독도가 우리땅이라는 걸 주장할때도 일본입장을 들어보려고 하는데 쟤네는 듣는거부터가 글러먹었어

    • 영정
      영정 개월 전

      세뇌가 무섭죠 젊은이들은 그대로 깨어있습니다.

    • 사촌간볼빨기
      사촌간볼빨기 개월 전

      근데 한국애들도 똑같음

    • ㅎㅇ
      ㅎㅇ 2 개월 전

      진짜 소소소소수의 시민들 빼고 다 저딴식임 ㅋㅋㅋㅋ 저번에 도쿄를 갔었는데 욱일기 ㅈㄴ 많고 저희 쪽에 욕하는 소리도 들림

    • 水曜じゃん
      水曜じゃん 2 개월 전

      다케시마는 일본의 영토

    • 경원 김
      경원 김 5 개월 전

      진짜 동감입니다 아무잘못 없는사람들한테 시비걸고 너무 폭력적이고 무례하네요

  • 펀스타(Funstar)
    펀스타(Funstar) 18 일 전 +1

    위치가 어딘지도 모르면서 지들 나라 것이라고 하니 진짜 이렇게 추태를 보이는 일본인들이 많구나

  • 레몬 유튜브
    레몬 유튜브 20 일 전 +2

    독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면서 지내꺼라네 ㅋㅋ 그러면서 자기네 땅이라고 씨부리고 진짜 옛날부터 지금까지 바뀐게 없구나 일본은 일본은 언제 정신차릴까 ㅋㅋ 일본 정신차리는 일은 없을거 같다 진짜

  • 문
     개월 전 +12

    진짜 이거 일본 정부가 좀 보면 좋겠다.

  • 포켓몬 X2
    포켓몬 X2 2 개월 전 +8

    이거 보는데 화가나서 안돼겠다는 생각이 났습니다 일본이 인정을했는데도 이거는 진짜 어이가 없네요 독도는 한국땅이다 이말이야 한국인들은 꺼지라고 말하면 나는 안꺼질거야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독도는 한국땅 이다!!' 🇰🇷

    • 포켓몬 X2
      포켓몬 X2 2 개월 전 +2

      독도는 뭐? 일본땅?
      독도는 한국땅!!!!!
      🇰🇷

  • 김지환
    김지환 2 년 전 +4416

    일본 사람이 예의가 바르다는 것은 일본이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구라 친거 였네요 정말 일본은 다 문제네요 소수의 사람 빼구요

    •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4 일 전

      세뇌교육을 시킨 정부가 못된 거죠 그리고 일본 정부 자존심 그만 부렸으면

    • hpmp
      hpmp 2 개월 전

      시민의식은 우리나라보다 좋은게 일본아닌가 ㅋㅋ…

    • ㅎㅇ
      ㅎㅇ 2 개월 전

      격공합니다

    • 김찍찍
      김찍찍 4 개월 전

      예의 바르긴 함 겉으로는

    • mari
      mari 년 전

      1952 년 평화 선이 그어진 것은 알고 있습니까? ?
      아는 한국인에게 그 것을 물어도 침묵 상태입니다.
      자국 영토로 갑자기 단정하고 나중에 나중에 증거를 내고있는 거에요.
      반일 정책을하지 않으면 정당을 유지할 수없는 문장 대통령 괜찮아? ?
      독도의 위치 정도, 일본인은 대부분 알고 있어요.
      인상 조작 네요.

  • 블루
    블루 개월 전 +5

    이런 일본을 보고도 일본여행하고 일본제품을 사고 싶은지 한국인들 묻고 싶네요

  • 전설의총 남
    전설의총 남 2 개월 전 +15

    으으으 속터져!! 아니 어찌 한국사람을 저리대할수있는거야!!!! 분하다 분해!!

    • 릴파의bat쥐
      릴파의bat쥐 개월 전

      고냥 저런색히들 한국 백린탄 쳐맞아봐야댐 ㄹㅇ;;;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 개월 전

      @UCh3SQ6bxlU0s5dUwd6zEQdg 한국이 독도를 무력으로 빼앗은 증거자료는 미국의 국립공문서관에 보관되어 일반 미국인이 일본, 미국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동영상이 삭제되었습니다.
      韓国が独島を武力で奪った証拠資料は、アメリカの国立公文書館に保管され、一般のアメリカ人が日本、アメリカで拡散しています。韓国での動画は削除されています。

  • 5호선
    5호선 3 일 전

    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동학
    박동학 2 개월 전

    독도 어딩ㅆ는지 모르면서 자기들 땅이라고 하는건 쫌 심각 하네

  • 구란데
    구란데 년 전 +7020

    어딨는지도 모르면서 자기네들 땅이라고 주장하는 거 넘 재밌고

    • 임서진
      임서진 8 일 전

      독도사진찍어서다음에가져오는.....

    • 유성팬임
      유성팬임 20 일 전

      @타락한무리뉴팬 ㅋㅋㅋㅋㅋㅋ잘했어요~~

    • 타락한무리뉴팬
      타락한무리뉴팬 20 일 전

      @유성팬임 발랐죠~~

    • 유성팬임
      유성팬임 20 일 전

      @타락한무리뉴팬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시네요 님들님들 gg 발랐대요 엌ㅋㅋㅋ

    •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26 일 전

      "그건 우리가 자존심을 부리는 게 아니라 일본 우익과 혐쿠파들이 자존심을 부리는 거에요"

  • [ Ruina ]
    [ Ruina ] 개월 전 +3

    다시 봐도 화가 난다 뭔 일본땅이야..ㅋㅋㅠㅜ 우리나라 땅이라구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 00 1ㅡ
    00 1ㅡ 29 일 전 +2

    우리는 독도가 우리나라땅이라는 걸 증명하기 위해 독도에 대해서 더 잘알아야 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 Jh Y
      Jh Y 28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라고 자기소개글은 제발 거울보며하시고!!!!!^^
      자료주는게 방해면
      최신순 한명한명 댓글 처. 달고있는 너는
      선의적인 인간이냐??????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8 일 전

      @Jh Y 당신에게 질문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논의로 나에게 이미 패배하고 있고, 논의로 열세가 되었을 때 반드시 민도가 낮은 코멘트를 하는 인간. 특히 당신은 성적인 코멘트를 하고 괴롭히는 악의적인 인간입니다. 방해하지 마십시오.
      あなたに質問をしていない。あなたは議論で私にすでに敗北しているし、議論で劣勢になった時に必ず民度が低いコメントをする人間。特にあなたは性的なコメントをして嫌がらせをする悪質な人間です。邪魔をしないでください。

    • Jh Y
      Jh Y 29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샌프란시스코조약이 3국조약임?
      한국 서명국임? 초청국임???
      일본이 이쁜짓 해서 땅 하사받는조약임??????
      샌프란시스코조약 떠들거면
      일단!!!!!! 조약배경좀 알고!!!!!
      그전 일본항복문서 정독하고 오세요 쫌!!!!!!!!!!!
      샌프란시스코조약 원본 그대로 첨부함
      第二条
      (a) 日本国は、朝鮮の独立を承認して、済州島、巨文島及び欝陵島を含む朝鮮に対するすべての権利、権原及び請求権を放棄する。
      조선의 독립승인
      제주도,거문도,울릉도를 포함한!!!!!!!!!
      조선에대한 모!!!!!든 권리포기
      조선과 1도상관없이 일본영토였다는걸 증명하면됨
      편입 사본말고!!!^^
      근데 우린 그전에 칙령41호의 석도가있네~
      (c)日本国は、千島列島並びに日本国が千九百五年九月五日のポーツマス条約の結果として主権を獲得した樺太の一部及びこれに近接する諸島に対するすべての権利、権原及び請求権を放棄する。
      쿠릴열도 포기한다고 명확히 쓰여있는데 왜 분쟁지역으로 가져가서 내놓으라냐?????^^ㅋㅋㅋ
      니입으로 영토의 최종결정이고 결과라매!!!!!!^^
      ​第三条
      日本国は、北緯二十九度以南の南西諸島(琉球諸島及び大東諸島を含む。)孀婦岩の南の南方諸島(小笠原群島、西之島及び火山列島を含む。)並びに沖の鳥島及び南鳥島を合衆国を唯一の施政権者とする信託統治制度の下におくこととする国際連合に対する合衆国のいかなる提案にも同意する。このような提案が行われ且つ可決されるまで、合衆国は、領水を含むこれらの諸島の領域及び住民に対して、行政、立法及び司法上の権力の全部及び一部を行使する権利を有するものとする。
      ​자꾸 샌프란시스코 조약이 영토의 최종결정이라는데 3조에는 류큐(오키나와) 신탁통치!!!최종결정 아니네??^^
      최종결정, 결과니까
      오키나와 내놀거야??????^^
      뭐 하나라도 맞는게 있어야 최종결정이겠지??????^^
      좀 알고 말해^^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9 일 전

      영토의 최종 결정의 장소는 SF 평화 조약입니다. 일본이 포기하는 영토 안에는 독도가 없습니다. 검색 할 수 없습니까?
      領土の最終決定の場所はSF平和条約です。日本が放棄する領土の中に独島はありません。検索できないのかな?

  • 전설의총 남
    전설의총 남 2 개월 전 +1

    그래도 일본인의 폭로와욕속에서도 잘참으셨네요 근대거기서 한국말이 통할리가 있나요

  • 에리 eri ( ・ิω・ิ )

    우리나라 분들 그냥 보고 나가려는데 갑자기 지들끼리 찔려서 화내고 나가라는 것봐;;

  • 백지선
    백지선 2 년 전 +39922

    누가 그러더군요
    독도 갈 때 일본인들은 여권을 가지고 가죠?
    한국인들은 그냥 간답니다^^

  • 장민석
    장민석 개월 전 +4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다가 어디냐고 물어보니까 대답 못하는거 개웃기네

  • 히힛
    히힛 2 개월 전 +3

    그럼 독도를 일본한테주고 일본땅을 우리가 가지면 되겠네

  • 비직크TV
    비직크TV 개월 전 +2

    진짜..한마디만 하고 갈게요 독도는 한국땅!

  • 별거다 올리는 영상

    진짜...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거 자체가 .... 어이가없네 하 ....

  • 찬쓰
    찬쓰 년 전 +3000

    일본사람들의 저런 말듣고
    안때린 한국인들이 진짜 대단하다...

    • ㅎ
       개월 전

      그러니간요 천제네

    • KFX
      KFX 2 개월 전

      @john weak bắc ninh 그건 너희가 역사를 안배워서야 ㅋㅋㅋㅋㅋㅋ 한국인에게 일본을 좋아하라고 강요하지마라. 그리고, 일본인의 반한종족주의에 대해서 생각해봐라

    • john weak bắc ninh
      john weak bắc ninh 3 개월 전

      hi , i respect korean people , but please be kind to japanese , i dont think they do anything too much to make you hate them

    • 中国万岁
      中国万岁 5 개월 전

      @토론왕틈새아재 불쌍해라 너무 가난해서 꾸준히 스스로 일뽕을 자처 하니 거울효과 확실하죠잉? ㅋㅋㅋㅋㅋㅋ

    • 토론왕틈새아재
      토론왕틈새아재 5 개월 전

      @신영훈 다케시마

  • 선우
    선우 개월 전 +1

    일본 교육에 문제가 있다고도 생각합니다

  • 권은영
    권은영 2 개월 전 +2

    일본인들 무슨 논리로 그런 막말을 하는걸까

  • SCP 재단
    SCP 재단 개월 전 +2

    지네 영토면 어디 있는지 아는건 기본 아님?
    실제로 일본에도 독도는 한국 땅이라고 기록되어 있음

  • 저래 왜
    저래 왜 개월 전 +1

    일본사람들 문제가 아니라 저따구로 가르치는 정부 잘못이다

  • 아람몬_1022
    아람몬_1022 2 년 전 +421

    이래서 일본인들이란..;ㅉ
    한국에 미안한마음을 가지고있는
    일본인이 있는지 궁금하네
    사과하기에는 때가 지났어
    물론 사과하지도 않겠지만

  • 겜차르트🌨
    겜차르트🌨 2 개월 전 +4

    와 진짜 일본 국민들은 독도가 진짜 일본땅이라고 하다니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 개월 전

      한국인은 왜 영토의 최종 결정의 장소를 모르는가?
      韓国人はなぜ、領土の最終決定の場を知らないのかな?

  • liru_ღ
    liru_ღ 2 개월 전

    ㅇㄴ 독도가 어딨는지도 모르면서 일본땅이라고 엄청 우기네...
    일본 나쁜 정부들..

  • mm
    mm 29 일 전

    난 가끔 군인일때 대우받았던거 생각하면 국뽕이 사그라든다
    내가 지켰던 나라지만 이제 일본이 저렇게 나와도 화가 안난다 더이상 애국이 무슨 의미인가 싶다

  • Jh Y
    Jh Y 개월 전 +9

    오늘 10월 25일은 독도의날!!!^^
    독도가 왜 우리땅인지를 명확히 알고
    주장해서 지켜야합니다~
    가끔 분쟁만들지 말고 가만히 있자는 분들있으신데
    우리가 가만히 있었어서
    영상처럼 일본이 2005년부터 저렇게
    다케시마의 날 처.만들고 대외적으로 홍보하는겁니다!!!!
    한국,일본,세계의 자료!!! 그 어떤것에서도
    독도는 한국땅입니다♡

  • 깡국다람쥐
    깡국다람쥐 2 년 전 +11732

    제작진분들 다음엔 설민석씨랑 마동석씨 데리고 한 번 더 갑시다

    • Down01 Jung
      Down01 Jung 10 일 전

      인정

    • 토리게임즈•Tory Games
      토리게임즈•Tory Games 21 일 전

      설민석 말고 최태성

    • 오타 알리미
      오타 알리미 21 일 전

      @더락 ㅋㅋㅋㅋㅋㅋ

    • 김경숙
      김경숙 21 일 전

      맞아요 마동석,강호동,설민석씨 데리고가면 최소 거기 초토화 거기사람들 R.I.P

    • 서부건
      서부건 22 일 전 +1

      @김포로리 🇦🇹 일본인:다케시마는 일본땅이야!
      김정은:말도 안돼는 소리 핵발사해!

  • 우유 공동계
    우유 공동계 5 일 전

    근데 저 화내면서 다케시마는 일본 뭐라뭐라하는사람은 그냥 분조장같고 그냥 일본땅이라하는사람은 그냥 가르치는거에서 이상하게 가르친듯 바뀌면좋겠네요~^^

    • Jh Y
      Jh Y 3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야!!!!!!^^
      다시한번 말하는데
      니질문에 대답안한거 단!!!!하나도 없고^^
      니가 지식이 부족해서 못알아듣는거뿐이고!!!^^
      한국의 독도 컨텐츠 어디에든 니이름보이면
      난 절대 지나치지 않을거란다!!!^^
      왜???? 니가 한국인은 도망치는국민성이 있다고 떠들었으니!!!!!!!!
      내가 성적괴롭힘 했다고 떠들었으니!!!!!!
      그에대한 캡쳐본이 2022.2월부터 싹다 있는데~~~^^
      계속 본인이야말로 도망치면서
      도망뜻, 의논이란 뜻도 모르고 떠들지말자!!!!!!^^
      넌 지금껏 내질문 단!!!!!!!!하나도 대답못하며
      니가 그렇게도 사랑하는 일본의 자료도
      개.박살 내는 중이고!!!!^^
      일본인 컨셉잡았는데 일본인조차 니일본어 꺼.지래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이 사는
      韓国人が 買うㅋㅋㅋㅋㅋㅋㅋ
      살다와 사다 의 차이는 알고!!!!!
      일본어!!!!ㅋㅋㅋㅋ
      読み方(읽는법) 書き方 (쓰는법)
      한자정도는 알고 컨셉을 다시잡던가!!!!^^
      ㅡ캡쳐본있다??????????^^ㅋㅋㅋㅋㄱㅋ
      너보다 일본어 잘하는 한국인들이 많다는것만 제발알고!!!!!!!!!
      니가 진짜 일본인이면 여권들고 일본에서 만나시던가!!!!!!!!^^
      ㅡ나도 일본에서 유학했고, 일본대학다닌거 증명해준다니까!!!!!!!^^
      한일관계떠들면서 오히려 한일관계 더럽히려는
      수작 부리지말고!!!!!!!!!!!!
      자료라도 하나 들고오고나서!!!!!!
      댓글 남겨라^^
      그리고 내가 니 스토킹????^^
      누가 리틀보이 얘기하니까 너 여성이라고 신고한다매!!!!!!!
      ㅡ어머 이또한 캡쳐본있음!!!^^ㅋㅋㅋㅋ
      나도 여성인데 니 따위 스토킹 해서 얻는거 없겠지?????^^
      그냥............ 일본영토라는
      증거 단 하나라도 가져오자!!!!!
      (물론 반박안당할!!!!^^ 내가 일본에서 기록을 눈으로보고 원본들도 다 찍어오고 해석도 직접 하고, 고문서다보니 일본학자들한테까지 검증을 받았는데 니가 뭘우겨!!!!!^^)
      대신 약속할게!!!!^^
      니가 반박 불가능한 자료
      진짜 단 하나라도 들고오면!!!!!!!!
      나 독도 일본땅이라고 같이 주장함!!!!!!!
      자료가 없으시면!!!!!^^
      수준맞는곳가서 끼리끼리 노세요~~~~~~^^
      70년째 못 뺏어가는데는 이유가 있는거니까!!!!^^
      어디서 진짜 말장난만 하면서
      좌로굴러 우로굴러 헤드스핀에 윈드밀 팝핀까지 추면서 봐도 우리한국영토인 독도를
      니네가 무주지!!!!라고 주장하며 편입한 시마네현고시40호 꼴랑 사본한장들고
      일본땅이래????? ㅡㅡ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왜 질문에 대답을 이해를 못하고
      도망이란 뜻까지 왜곡하고 앉아있는거야?????^^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4 일 전

      @Jh Y 왜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도망치고 있는 거야?
      何で質問に答えずに逃げ続けているの?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시마네현고시 40호의 배경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편입신청서이름ㅡ 어업을 위한 편입이랬지?????^^
      隠岐列嶋ノ西北八十五浬朝鮮欝陵島ノ東南五十五浬ノ絶海ニ俗ニりやんこト称スル(((無人島))有之候周囲各約十五町ヲ有スル甲乙二個ノ岩島中央ニ対立シテ一ノ海峡ヲ成シ大小數十ノ岩礁点々散布シテ之ヲ圍繞セリ
      내용을보자고!!!^^
      資料概要中井養三郎が、海驢漁業の安全確保のために、隠岐列島の北に位置する領土所属の定まっていない俗称りやんこ島を、日本領土にして貸下げてほしい旨を願い出た文書。内務大臣、外務大臣、農商務大臣宛てに提出。図面添付。写し。
      나 출처까지 썼다!!!!!!!^^
      ㅡ 어업을 위해 편입하려는 섬이름 リャンコ(ヤンコ)島!!!!!!!!
      1905년편입전!!!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어우 얜 명칭이 너무 어업지침이지????^^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양코섬 ㅡ 울릉도 동남쪽 약 30리 우리나라(일본) 오키지방 서북쪽으로 거의 비슷한 거리의 바다 가운데에 있으며 무인도이다.
      맑은 날에는 울릉도의 높은 산봉우리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한인과 일본어부는 이 섬을 양코라고 부른다
      ㅡ지들도 울릉도에서 30리고
      울릉도에서 보인다네???^^
      (근데 세종실록지리지의 우산가지고 우긴다고???^^)
      이미, 한국,일본 양국이 알고 심지어 어부가 부르는 이름조차있는데
      무주지라니!!!!!^^
      도대체 무슨섬을!!!! 어떻게 조사해서
      무주지라고 결정했고
      합법적으로 편입을 했다는건지....^^
      기록은 있어?
      대신 다른기록이있네????^^
      ヤンコ島는 니타카호 일지랑
      이어지지?ㅋㅋㅋ
      그 섬을 한인이 독섬이라고 한다!!!!^^
      하나라도!!! 반박하고나서 떠들자!!!
      니네기록이잖아!!!!!!!^^
      니네 기록에서도 リャンコ(ヤンコ)島는 마츠시마래!!!!!!!!^^
      시마네현고시40호 꼴랑 그것도 사본!!!!한장 들고 우기지말자^^

    • Jh Y
      Jh Y 4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1667 은주시청합기
      隠州 在北海中故云隠岐島
      은주 북해중에 있는 오키섬이라 한다
      二日一夜有松島 又一日程有竹島
      이일 한밤 마츠시마 또 일일 다케시마
      (정확히 島명칭 쓰고있음!!!^^
      그리고!!!! 거리상 이일한밤 갔다가 반쯤 되돌아가서 다시 온게 아닌이상 어떻게
      마츠시마ㅡ당시 독도에서
      다케시마ㅡ당시 울릉도가
      무슨 위도경도의 자오선기준점도 정해지기이전
      1884년에 영국의 그리니치 본초자오선!이 기준 0^^
      아....뭐 위도경도 구하는게 미분거꾸로하면 적분 나오는거처럼 위도경도를 계산해놓고나서 기준점0을 구할수있음???^^
      그것도 외국지도의오류라며
      다케시마ㅡ환상의섬
      마츠시마ㅡ울릉도 만든 외무성 주장이 말이됨???!!^^)
      然則日本之乾地以此州爲限矣
      일본의 건지는 이주로 한다
      첫 문장이 은주에 대한 설명
      중간에 은주로부터 떨어진 섬!!의 거리를 설명한후
      마지막 문장에 일본의 건지(경계)는 이 주!!!로한다
      ㅡ이름자체가 은주시청합기인데 건지(경계)가
      딴 섬!!!!!!이라는건 말장난
      ●이나바지 因幡志
      파란색 서적
      우산 =마츠시마
      그거 반박하면
      일본 외무성의
      ㅡ 마츠시마 고유영토설
      (우산은 죽도라면서!!!!
      마츠시마는 독도의 옛 명칭이라며
      고유영토라는 말장난중~^^)
      ㅡQ&A 의 안용복에대한 주장
      (조선의 입장아니고 신뢰할 사람아니라던데
      그 주장을 믿고 자국 역사기록서를 만드셨고
      일본에서 因幡志는 중요한 역사서적으로 평가하고있는데??^^)
      그냥 일본 외무성 주장은 박살남!!!^^
      ●하치에몬사형 재판기록에 명확히 기제된
      다케시마, 마츠시마의 기록!!!^^
      ㅡ어머!!!!! 자국민까지 사형시켜놓고는
      이제와서 지들땅이라네...^^
      아니면 뭐....
      일본기록의 마츠시마보다 더 명확한
      독도라는 섬의 기록을 찾아보시던가!!!!!^^
      내가 2009년부터 봤는데
      절대 없어!!!!!!!!^^
      아니 다른섬 기록이 없어!!!!
      마츠시마보다 더 독도라고 기록으로 남은거좀
      가져와줘봐!!!!!!!!^^
      그럼 외무성에 마츠시마는 옛 독도의 이름이다
      고유영토설 그대로 박살나는거지!!!!!!!^^
      ●태정관지령
      태정관!!!^^
      太政官とは、 日本のほぼ 奈良時代から始まる最高行政機関(나라시대부터 시작된 최고행정기관!!!!)。
      律令制に基づき 司法(사법)・ 行政(행정)・ 立法(입법)を司った。
      鎌倉時代から始まる 武家政権の時代には実質的には機能せず、それを挟んだ前後二種類がある。
      (가마쿠라시대부터 시작한 무가정권시대에는
      실질적 기능했다!!!!^^)
      武家政権ㅡ 무가정권
      平安末期から(헤이안말기~)幕末にかけて(막부말까지)、武家の棟梁を長として、武士層を掌握した中央政権
      1871年、長官として 太政大臣(だじょうだいじんㅡ태정대신)が置かれた
      1871부터 태정관 태정대신을 두었다매!!!!!!
      태정관지령 1877^^
      明治の太政官では天皇の役割を代行する政府首脳としての官職であった。
      ㅡ메이지 시대 부터 천황의 역할을 대행하는 정부 수반으로 하는 관직!!!!^^
      태정관지령
      상인 오오야 규에몽(大谷九右衛門)과
      무라카와 이치베(村川市兵衛)와의 의견을
      사카이 지로(境二郞)가 질의한거고
      태정관 책임자 오쿠보 도시미치(大久保利通)가
      답변ㅡ 즉!!!! 천황의 역할 대행!!!^^
      태정관지령의 부속지도인 기죽도약도를 찾아서 세상에 내준게
      호리 가즈오(堀和生)교수
      즉 일본은 일본천왕을 대변한 역사기록이나
      일본인학자 둘중 하나는 BYUNGSHIN 만들어야하고
      결국 뭘해도 일본을 부정해야하는 딜레마!!!!!!~^^
      ☆그리고 한국과일본사이에 있는섬을
      본국과 상관없다는데 한국땅이 아니면
      뭐 아프리카케냐 땅이라고 우겨보시던가!!!!!!!
      ●석도
      아이러니하게도 석도!!!! 가 먼저 기록된건
      일본!!!!
      일본외무성 竹島の島根県編入 6번
      いずれにせよ,仮にこの疑問が解消された場合であっても,同勅令の公布前後に,韓国が竹島を実効的に支配した事実はなく,韓国による竹島の領有権は確立していなかったと考えられます。
      어쨌든, 반대로 이 의문(석도=독도)이 해소된 경우라도,
      이 칙령의 공포 전후에 한국이 독도를 실효적으로 지배한 사실이 아닌, 한국에 따른 독도의 영유권은 확립되지 않았었다고 생각됩니다.
      ㅡ 지들은 있냐구~~
      편입기록도 러일전쟁도중의 사본!!!!!! 인주제에^^
      어떤섬을 어떻게 조사해서 무주지였다~
      라는 기록은 있으시냐고!!!!!!^^
      칙령41호의 석도
      울릉전도!!!!! 죽도 , 석도
      석도 뜻이 뭐임???^^
      뭐 지들처럼 이름 막짓는줄아나!!!!!!????^^
      석도가 독도가 아니라는 증거는 없이
      외무성주장도 제대로 안읽어보고 그저 말장난
      하나라도 반박하고나서 다르다고 주장해봐!!!!!^^

  • 끄앙
    끄앙 2 개월 전 +1

    독도는 한국 땅 입니다 왜냐면 일본시민들은 독도가 어디있는지 몰르는데 한국시민들은 독도가 어디있는지 아는데 일본인 들은 모르면서 지 땅이라고 하는게 어이가 없음

  • 박민준
    박민준 2 개월 전 +6

    지들이 멍청하다는걸 말해주는 양심은 있내

  • 이주환
    이주환 2 개월 전 +1

    참나 진짜 어이가 없네 딱 봐도 천연가스같은 이익 때문에 억지 부리는데 거리에 위치까지 생각하고해라 이 망할놈들아 니들 대대적으로 매우를 넘은 초월한 억지를 말하고 있다

  • 제리
    제리 년 전 +1111

    독도가 어디있는지도 잘 모르는분들이 왤케 당당한지..

    • 우유 공동계
      우유 공동계 5 일 전

      세뇌하고 똑바로 안배워주는거임 일본땅이라하는사람들은

    •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쿠키런 리뷰저장소 Nal Ok Gaming 7 일 전

      그들이 자존심 부리는 겁니다

    • 뭘쳐다봐이쁘냐?
      뭘쳐다봐이쁘냐? 13 일 전

      @미미미 소 내가 보기엔 너가 위치 모르는 걸 돌려서 말하는 거 같은데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상식 중에 기본상식이지ㅋㅋㅋㅋㅋㅋㅋ

    • 초아
      초아 개월 전

      @미미미 소 뭐라냐 진짜 ㅋㅋㅋ 너가 모르는거 아니냐? 초등학생때부터 얼마나 그리고 위치도 배워왔는데 누가 그걸 모르냐

    • 돌맹이
      돌맹이 개월 전

      @미미미 소 모르는 사람도 있냐ㅋㅋㅋㅋㅋ 울릉도랑 독도 모르는 한국인 있겠니? 아주그냥 초등학생때부터 가르치고 지도 그리는데. 그럼 제주도도 어딨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 Chant
    Chant 개월 전 +1

    이영상을 보고도 반성 안하면 좀 나라 교육 부터 해야되겠는데

  • 이일우
    이일우 2 개월 전 +7

    참...진짜 원래 자기들이 한국땅이라 말했으면서 시비걸고 우기고 진짜 레전드네 역사를있지마라

  • 달미
    달미 20 일 전 +2

    지들 고유 영토라면서 어디있냐고 물어보니까 대답 못하는거 봐라... ㅉㅉ...

  • 한지원 jiwon han
    한지원 jiwon han 2 개월 전 +2

    근데 독도가 래알로 한국 땅인 이유중에 하나는 한국말이다. 독도에 실제로 사시는 사람들 보세요. 일본어를 쓰는 사람이 있는지 독도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한국말을 쓴답니다.^^

  • 몰?루
    몰?루 2 년 전 +5612

    일본은 왜 한국인들한테 급발진함?
    한국은 지나가는 일본인 잡아다가 "꺼져!!!!!독도한국땅이야!!!"이지랄 안함
    +물론 우리나라의 몇몇무개념인 사람들은 저렇게 할 수 있음 그치만 우리는 저렇게 모여서 다 큰 어른들이 그러지는 않음

    • ㅡ
       개월 전

      ㄹㅇ 한국에서도 이유 없이 일본 취재자들한테
      "독도는 한국땅이야!!!!!! 우리나라에서 꺼져!!!!"
      이지랄 안하지 일본은 왜 한국 취재자들이 왔다고 때리지도 않는데 ㅈㄹ하는건지

    • ㅡㅡㅡ
      ㅡㅡㅡ 2 개월 전

      @Hanbyul
      그건 아님 입장바꿔 생각하셈

    • 차덕
      차덕 3 개월 전

      @Hanbyul 정당방위 ㅇㅈㄹㅋㅋ

    • 암컷 문코리타
      암컷 문코리타 3 개월 전

      @Hanbyul ㄴㄴ 우리가 그러면 안돼지 당연히 우리땅인데 그럴필요 ㄴㄴ

    • 과연그럴까
      과연그럴까 10 개월 전

      일본도 똑같음 일본 몇몇 무개념인 사람들만 저렇게 하는거임 한 두명 저런다고 일반화하지마셈

  • 쌈자귀여워
    쌈자귀여워 개월 전 +2

    난 진짜 이 영상보고 짜쯩나네 독도를 다케 말하지 말아야겠다.

  • 아뵤
    아뵤 2 개월 전 +10

    저러는 일본인들 진짜 한심하당 ㅋㅋㅋㅋ

  • Seung hee Kim
    Seung hee Kim 2 개월 전 +13

    와... 진짜 어이가없네요 일본 사람들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6 일 전

      @모르미늄 morminuum 1) 그 문헌에는 독도의 기술은 없습니다. 독도의 구명은 한자로 「傘道」입니까? "干山島"입니까?
      2) 독도 편입은 신문에서 공표했지만, 한국으로부터의 항의는 없었습니다.
      3) SCAPIN에 관해서는 GHQ는 「일시적인 조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677-6에는 영토 규정이 아닌 것도 쓰고 있습니다. 제대로 모두 읽어주세요.
      4) 태정관정지령은 1의 회답이 없으면 대답할 수 없습니다.
      1)それらの文献には独島の記述はないです。独島の旧名は漢字で「傘道」ですか?「干山島」ですか?
      2)独島編入は新聞で公表しましたが、韓国からの抗議はなかったです。
      3)SCAPINに関してははGHQは「一時的な措置」と言っています。677-6には領土規定ではないことも書いています。ちゃんと全部読んでください。
      4)太政官政指令は1の回答がないと答えられません。

    • 모르미늄 morminuum
      모르미늄 morminuum 26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1. 누가 먼저 발견하였고, 실효지배를 하였는가
      국제법상 영유권을 둘러싼 분쟁에서 "발견"은 미성숙 권원(inchoate title)으로 취급됩니다
      잠깐의 실효지배 증거로도 가능하지만 그 증명에는, 과세나 재판기록과 행정, 사법, 입법의 권한을 행사했던, 이의 없는 직접적 증거가 요구됩니다 이부분은

      1145년에 편찬되었던 《삼국사기》 에 의하면, 512년에 우산국은 신라 하슬라주의 군주인 이사부의 군대가 우산국을 정벌하면서 신라에 복속되었다는기록과 . 나중의 문헌에 있는 우산도는 이 우산국의 일부이고, 그 우산도는 독도에 해당한다. 따라서 독도는 512년부터 행정 사법권이지배된 한국의 영토.란점

      2.1905년의 일본의 독도 편입은 유효한가
      1905년 1월 28일, 러일전쟁이후 이들은 동해 해상권장악을위해 일본 정부에 의해 실시된 독도의 시마네 현 편입이 법적으로 유효한가 아닌가가 문제화되어 있습니다
      1905년의 일본에 의한 독도 편입은, 군국주의에 의한 한국침략의 시작으로 강제적인 편입이었다는것은 . 원래 일본 영토였다면, 편입할 필요가 없다는논리 입니다 자국 영토를 왜 새삼스레 1905년에 편입하느냐 입니다 자국영토가 아니므로 편입한것임


      3.제2차 세계 대전 후의 연합군 최고사령부에 의한 독도 처분의 해석은 어떠한가
      국제법상, 일시적인 점령은 주권의 이전을 의미하지 않으며, 점령 등에 의해 주권이 현저히 훼손되었다고 해도, 원래 보유국의 동의가 없다면 주권의 이전은 발생하지 않는다는국제법을기준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전후의 처치에 관련해 연합국이 독도의 방폐를 요구했다는 것뿐만이 아니라, 일본이 독도의 주권을 방폐하는 동의가 있었는가가 중요한데.
      GHQ에서나온「연합국군최고사령관총사령부각서(連合国軍最高司令官総司令部覚書)」677호SCAPIN677(Supreme Command for Allied Powers Instruction Note No.677)「약간의 외부지역을 정치상 행정상으로 일본으로부터 분리하는 것에 대한 각서」라는 문서에서, 일본의 영토는 홋카이도, 혼슈, 큐슈, 시코쿠 및 인접하는 섬들로 한정 울릉도나 제주도 등을 일본영토가 아님을 확인한것입니다
      2차 대전이후 식민지국가 영토분쟁의 지침서가 국제법 기준으로 삼습니다
      일본은 이 부분을 미일강화조약당시 파기 하고저 한이유는 바로 국제법기준이기때문입니다
      미일강화조약은 한국전쟁당시 체결하였기에 당사국인 한국이 배제된점에 국제법 위반이란점

      4.태정관 지령 (태정관이란 현재 말로 일본 총리실을 말합니다)
      1877년 태정관은 ‘다케시마(竹島·울릉도를 지칭)외 일도(一島·독도를 지칭)는 본방과 관계없음을 명심할 것’이라는 내용의 지령을 내렸다. 이를 ‘태정관 지령’이라고 합니다

      번역문
      메이지 10년(1877년3월 20일)
      별지로 내무성이 품의(稟議)한 동해 내 다케시마(울릉도) 외 일도(독도) 지적 편찬의 건
      이는 겐로쿠 5년(1692)에 조선인이 섬(울릉도)에 들어온 이래 구 정부(에도 막부)와 조선국이 [문서를] 주고받은 결과 마침내 본방(本邦=일본)과는 관계가 없다고 들은 것을 [내무성이] 주장한 이상, [내무성의] 품의 취지를 들어 아래와 같이 지령을 내려도 되는지 품의 드립니다.

      지령안(御指令案)
      품의한 다케시마(울릉도) 외 일도(독도)의 건은 본방(本邦=일본)과는 관계가 없음을 명심할 것. 즉 독도는 일본영토가 아니다라는 총리실 법령을 말합니다

      원문
      明治十年三月廿日
      別紙内務省伺日本海内竹嶋外一嶋地籍編纂之件
      右ハ元禄五年朝鮮人入嶋以来旧政府該国ト往復之末遂ニ本邦関係無之相聞候段申立候上ハ伺之趣御聞置左之通御指令相成可然哉此段相伺候也

      御指令按
      伺之趣竹島外一嶋之義本邦関係無之義ト可相心得事


      나온 배경
      명치유신을 성공시킨 군국주의세력은 토지제도를 재편하면서 전국에 걸쳐 서양식의 지적제도를 도입한다. 일본의 토지는 어디까지인지 정하는 지적부를 만들면서 독도가 과연 일본땅인지 여부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태정관지령이 나오게 된것입니다

      이지령을 일본 우익은 단순 내부문서라고 우기고있습니다 국제법에 중요한 근거가 될것이므로 이를 없든걸로 만들기위한것입니다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6 일 전

      @Kevin Hart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당신이 대답하면, 이번에는 내가 당신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質問に答えてください。あなたが答えたら、今度は私があなたの質問に答えます。

    • Kevin Hart
      Kevin Hart 26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번역기가 이상하네요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6 일 전

      @모르미늄 morminuum 독도가 한국령이라는 증거를 내세요. 그 전에 독도의 구명을 대답하십시오. 이것은 중요합니다.
      独島が韓国領である証拠を出してください。その前に、独島の旧名を答えてください。これは重要ですよ。

  • 성원조
    성원조 개월 전 +3

    역사라는걸 개밥먹듯이 처배운 일본 정말 .. 할말이없다

  • kang kang
    kang kang 10 개월 전 +1816

    김구라 진심 빡쳤다가 점점 빡치기도 귀찮아진게 킬포임ㅋㅋㅋㅋㅋㅋ

    • 박정민
      박정민 개월 전

      @水曜じゃん 다케시마 X 독도 O

    • I
      I 개월 전

      @水曜じゃん 독도는 한국의 영토

    • 포브로
      포브로 2 개월 전

      @水曜じゃん 어디서 나대ㅋㅋ

    • 포브로
      포브로 2 개월 전

      @水曜じゃん 우리 식민지로 만든 ㅅㄲ들

    • 가즈
      가즈 2 개월 전 +1

      원폭 맞은것도 그냥 역사에서 지워라 그냥 히로시마쪽에 가서 원폭맞아서 연민가졌었는데.. 아.. 그때 천황이 고집만 안부렷으면~섬나라없어졋을텐데 ㄲㅂ 니네들이 그렇게 위대한 일본이라면 그냥 독도포기하고 태평양가서 진주만에 일장기 꽃앜ㅋㅋㅋㅋ

  • noob123 Q
    noob123 Q 2 일 전

    우리나라 독도가 자기꺼라는 논리랑 이유는 맨날 똑같냐 우리나라 세뇌당한것처럼 일본도 세뇌당해서 자기 땅이라는거다 그리고 우리나라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말해봐라 독도어디냐고 거의 모르지ㅉㅉ

    • Jh Y
      Jh Y 2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세뇌 뜻이나 알자 제발!!!!^^
      니네나라 고문서도 갖다바쳤는데도
      왜 계속 12세요???!!!!!^^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 일 전

      일본은 세뇌되고 있지 않습니다.세뇌되고 있는 것은 유치원으로부터 독도의 노래를 기억하게 된 당신들에서는?
      당신의 나라의 문헌이나 고지도는 한글 표기가 아니라 한자 표기.그러므로 당신들은 검증할 수 없고 그대로 믿었을 뿐입니다.
      당신의 나라의 한자 표기의 문헌을 읽으면, 당신들이 어떻게 속았는지 간단하게 알 수 있어요.
      日本は洗脳されていませんよ。洗脳されているのは幼稚園から独島の歌を覚えさせられたあなたたちでは?
      あなたの国の文献や古地図はハングル表記ではなく漢字表記。だからあなたたちは検証できずにそのまま信じただけです。
      あなたの国の漢字表記の文献を読めば、あなたたちがどのように騙されたか簡単にわかりますよ。

  • 조아인
    조아인 개월 전 +13

    일본 인들아 독도는 우리땅이야 일본 은 물러가라!

  • 심심한 레오♡
    심심한 레오♡ 19 일 전 +2

    일본사람들이 독도에있는 물개를 다 죽였는데 지들 땅이라고 우기네

  • 혜나핏팝
    혜나핏팝 26 일 전 +1

    어디 있는지도 모르면서 자기 거라고 우기는 미친사람들 잘 봤습니다~^^

  • 팬다
    팬다 2 년 전 +1696

    ㅋㅋㅋ 더 웃긴건 일본의 대부분의 역사학자들은 독도가 한국땅인걸 알고있다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왜곡 그 자체

    • I
      I 6 개월 전

      언젠간.

    • dhaka gaya
      dhaka gaya 7 개월 전

      일본 불쌍타
      저정도밖에 안되니
      패거리싸움은 이길수있겠지
      그러나 전세계 사람들이 일본이 잘했다할까?
      집안에서만 큰소리치는 꼴이지

    • Ricecake Green
      Ricecake Green 년 전

      @mari어이가 없군요 샌프란시스코조약에 독도가 포함되지 않았다고 일본영토입니까? 그러면 샌프란시스코조약에 포함되지 않은 한국에 있는 남해안의 수많은 섬들도 일본영토인가요? 태정관지령은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일본이 독도가 한국의 영토라고 증명한 사실이 있습니다

    • mari
      mari 년 전

      1946 년 유엔에 의해 독도는 어느 나라도 접근하지 말라고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음의 샌프란시스코 평화 조약의 내용이 적용되는 것이며, 이후의 주장은 일방적 인 것이라는 것이 일본의 주장입니다.
      무엇이 잘못하고있는 것입니까? .
      현재 영국이 "옛날 인도는 물건이었다, 그래서 지배한다"라고 말하기 시작합니까?
      모든 평화 조약에 의해 정해져있는 것입니다. 규칙을 지키지 않고하고 인간 답게 살아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 mari
      mari 년 전

      1952 년 평화 선이 그어진 것은 알고 있습니까? ?
      아는 한국인에게 그 것을 물어도 침묵 상태입니다.
      자국 영토로 갑자기 단정하고 나중에 나중에 증거를 내고있는 거에요.
      반일 정책을하지 않으면 정당을 유지할 수없는 문장 대통령 괜찮아? ?

  • 체리YOOA
    체리YOOA 6 일 전 +2

    진짜 일본인들 ㅈㄴ 어처구니가 없네

  • 지우 이
    지우 이 2 개월 전 +6

    -사람이 아닌놈들에게 사람이 할 짓을 시키지마라-
    적팀 미드

  • 토비 유튜브
    토비 유튜브 개월 전

    7:07 에 이와중에 종이가방 챙겨주는건 착하다 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이 불편하다고 하니까 인정도해주심 이분은 조금 착한듯

  • 네온TV
    네온TV 2 개월 전 +1

    아니, 일본놈들은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 달사진
    달사진 2 년 전 +357

    우리가 일본인을 싫어하는이유 근데 몇몇사람들때문에 마음이 아픔 한국이 좋아서 한국어를 배우고 역사를 배우는 몇몇사람들때문에 마음이 복잡해짐

    • 차덕
      차덕 2 년 전 +1

      @ᄋᄋ 그러니까요 ㅋㅋㅋ 일본만 욕하고 중국은 냅두는 애들은 한국인인척 위장하고 있는 중국인이죠

    • ᄋᄋ
      ᄋᄋ 2 년 전 +1

      위에 말잘못한건 좀 그렇지만 과거일을 따진다면 중국한테도 정부가 따져야 옳은거 아닐까요 옛날에 중국한테 조공하고 여자를 매년 바쳤는데 10살짜리 여자애가 끌려간다는데 중국측에서 그건 사과했나요?

    • 차덕
      차덕 2 년 전

      @ᄋᄋ 저도 일본하고 한국이 서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지만 짚고 넘어가야 할건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해요

    • ᄋᄋ
      ᄋᄋ 2 년 전

      @하이 음 지금생각해보니까 너무 경솔한 발언이긴한데 과거일도 적당히 따져야하는건 맞죠

    • ᄋᄋ
      ᄋᄋ 2 년 전 +1

      @하이 계속 과거일에만 매달려서 일본이라는 강대국과 싸울거면 뭐 잊으면안되죠

  • 도끼
    도끼 개월 전 +3

    이거보고 일본인들한데 분노를 더 느꼈네여

    • Jh Y
      Jh Y 개월 전

      @早川三ドリンコ
      자기소개는 그만하고!!!!
      제발 니가 말하는 성적괴롭힘에 대한 증거좀 가져와보자
      (캡쳐본있다니까?????? 왜자꾸 거짓말을하지??^^)
      넌 지금 자기소개중이잖아???^^
      뭐 독도랑 똑같아ㅋㅋㅋ
      증거도 없이 말장난!!!!!!!
      아프면 병원을가라 !!!!!
      최신순 한명한명 댓글달면서
      여러사람 빡.치게 하지말고!!!!!!!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개월 전

      @Jh Y 당신에게 질문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논의로 나에게 이미 패배하고 있고, 논의로 열세가 되었을 때 반드시 민도가 낮은 코멘트를 하는 인간. 특히 당신은 성적인 코멘트를 하고 괴롭히는 악의적인 인간입니다. 방해하지 마십시오.
      あなたに質問をしていない。あなたは議論で私にすでに敗北しているし、議論で劣勢になった時に必ず民度が低いコメントをする人間。特にあなたは性的なコメントをして嫌がらせをする悪質な人間です。邪魔をしないでください。

    • Jh Y
      Jh Y 개월 전

      @早川三ドリンコ
      아니, 알려줘도 성적괴롭힘 했다고
      한국인은 도망치는국민성이 있다며
      댓글 삭제다해놓고 여기와서
      또 한명한명 댓글다는
      너는!!!!!!!!!
      불쌍하지도않고 동정할 가치도 없다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개월 전

      아니, 아무것도 모르는 한국인을 불쌍하게 생각하고 동정했습니다.
      いいえ、何も知らない韓国人を哀れに思い同情しました。

  • 햄진이
    햄진이 개월 전 +3

    옛날부터 그렇게 인식하고 교육을 받았으니..저럴수밖에 없지...

    • Jh Y
      Jh Y 개월 전

      @早川三ドリンコ
      만점짜리 자소서를 잘도 써놨네 ~~^^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개월 전

      ↑당신은 성적인 괴롭힘 코멘트를 하고 나를 모욕한 인간입니다. 논쟁에서도 이미 패배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스토커 행위를 중지하십시오.
      あなたは性的な嫌がらせコメントをして私を侮辱した人間です。議論でもすでに敗北しています。これ以上のストーカー行為は止めてください。

    • Jh Y
      Jh Y 개월 전

      @早川三ドリンコ
      세뇌뜻좀!!!!! 머리가 있다면^^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개월 전

      당신의 나라는 노래로 세뇌했기 때문에 머리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あなたの国は歌で洗脳したから、頭で理解していない。

  • 대갈통
    대갈통 2 개월 전

    소리만 빼액크게지르면 다되는줄 아나보네 사람이 이래서 배워야하는거다

  • 그냥 그림
    그냥 그림 개월 전 +3

    언젠 한국땅이라더니 언젠 임자없는 섬이라더니 언젠 자기땅이라더니 일본 빼도박도 못하네

  • high 1 doh
    high 1 doh 2 년 전 +2610

    참 좋은 프로그램인데, 더 진보시켜서 일본 일반인들 말고 진짜 일본 전문가들 불러서 토론 좀 해보자. 우리도 전문가들 나가고. 팩트를 갖고 토론하면 될 것 같은데. 일본 방송국 찾아가서 토론해보자. 지금은 그냥 서로 일반인들 끼리 벽보고 이야기만 하는거잖아.

    • 김승민
      김승민 2 년 전

      high 1 doh 지가 덜 떨어진듯

    • Gf Gg
      Gf Gg 2 년 전 +3

      high 1 doh 만물 정치설 머가리 깨진 정치병자 우좀 등판했누 ㅋㅋㅋ 영유권이 아니라 바다는 관할권이고 국제사법재판소(icj)에서 판결을 냈다고 해도 그 판결을 승인하는 거에 있어서는 각 국가에게 의무사항이 아니고 재량권이 존재한다. 그리고 니는 icj에서 재판하는 거랑 단순히 토의하는 거랑 같다고 보나 ㅋㅋㅋ 재판이 어디 토의하는 장소임? 법리적인 해석과 법적지위를 부여하는 데 의미가 있는 재판이랑 단순히 티브이에 나와서 이런 증거가 있다고 주장하는 토의랑 동일선상에 놓고 본다는 거 자체가 코미디고 그걸 또 정치랑 결부하는 걸 보니 정치병자가 틀림없어 보이네. 다시 말하지만 ‘토론’을 거부하는 게 아니라 icj에 ‘제소’하는 걸 거부하는 거다. 교묘하게 문리적 해석을 혼동시키지 마라. 선동질은 지금 니가 하고 있는 거니까.

    • 김.
      김. 2 년 전

      @호기심 대마왕마요 우리가 휴전 국가라 국방에 많은 투자를 하고 돈도 때려붓고 미국거ㅏ 합동 군사훈련도 한다지만 일본한테는 아직 못미침

    •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시발을외친다
      광주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시발을외친다 2 년 전

      대마도와 류구는 한국 땅입니다.

    • 김도현
      김도현 2 년 전

      @임승원 그러니까 100억을 잘못쓴거죠?100백억이 무슨 숫자...

  • 테라칸 순정
    테라칸 순정 개월 전 +3

    참 어이없네요 일본들는 일본땅한다 독도는 우리땅있는데 가만히 못참지않는 대한민국의 땅이다

    • Jh Y
      Jh Y 개월 전

      早 川 三 ド リ ン コ 가 다녀갔네요ㅋㅋㅋ
      댓글은 있는데 글은 안보이는거 보면!!!!^^
      야!!!!^^
      뭐? 한국인은 도망치는 국민성이 있어서 주석을 달아야해?
      옛다 주석!!!!^^
      1.너 우산가지고 떠들잖아
      그럼 그당시 일본명칭 가져와!!!!!
      ●은주시청합기의
      二日一夜有松島 又一日程有竹島
      ㅡ이일 한밤 마츠시마 또 일일 다케시마
      즉!!! 누가봐도 독도인 마츠시마!! 그 거리를 반박해보시던지~~
      ●因幡志(이나바지)의
      朝欝兩島は
      欝陵島= 日本ニテ是ヲ竹嶋ト称ス
      울릉도= 일본에서 다케시마
      于山嶋 =日本ニテ松嶋ト称ス
      우산도= 일본에서 마츠시마
      이 기록을 반박해보시던가~
      ●태정관지령
      明治の太政官では天皇の役割を代行する政府首脳としての官職であった。
      ㅡ메이지의 태정관은 천황의 역할을 대행하는 정부 수반으로 하는 관직!!!!^^
      즉!!!! 천왕과 관직을 반박해보시던가
      2. 시마네현고시 40호
      원본으로 증명을 하시던가!!!!!!!^^
      편입신청서이름이
      リャンコ島領土編入竝ニ貸下願^^
      リャンコ(ヤンコ島)에 대해 제대로 알고오시던가
      어업을 위한 합법적편입이라시니까
      ●한해통어지침(韓海通漁指針,1903)
      ㅡ이름이 너~~~무 어업지침이네???^^
      ヤンコ島 欝陵島より東南の方約三十里、
      我が隠岐国を西北に距ること殆んど同里数の海中に於て、無人の一島あり、
      晴天の際欝陵島山峯の高所より之れを望むを得べし、韓人及び本邦漁人は之れをヤンコと呼び
      양코섬 울릉도 동남쪽 약 30리
      우리나라(일본) 오키지방 서북쪽으로 거의 비슷한 거리의 바다 가운데에 있으며 무인도이다.
      맑은 날에는 울릉도의 높은 산봉우리에서 이를 볼 수 있으며 한인과 일본어부는 이 섬을 양코라고 부른다
      ㅡ지들도 울릉도에서 30리시고
      울릉도에서 맑은날 보인다네???^^
      (니네 기록은 씹어 드시고 세종실록지리지 계속 떠들거임???^^)
      이미, 한국,일본 양국이 알고 심지어 어부가 부르는 이름조차있는데
      무주지라니!!!!!^^
      도대체 무슨섬을!!!! 어떻게 조사해서
      무주지라고 결정했고
      어떤 법으로 합법적인 편입을 했다는건지 기록부터 가져오고!!!!^^
      3.너 SF조약 떠들지?????????
      조약배경이 뭔지부터 공부해라!!!!
      무슨 지들이 이쁜짓해서 연합국한테 땅받는 조약인줄 아나본데~~
      배경 공부하고
      전문!!!!!! 싹다 공부해서 반박 안될거만 들고와!!!!!!!!!
      4. 이승만????
      그럼!!!
      그전에 일본의 법안부터 아는것이 좋겠지?
      (대장성고시 654 정령291 총리부령24 대장성령4 )
      본인들의 법안도 무시하고
      어업허가구역도 아닌데 어선이 왜!!!!!
      처. 들어왔는지부터 설명하고!!!
      이 1~4 중에 단!!! 하나라도
      제대로 반박 가능한 자료가 있으면!!!!!!
      ※내가 독도 일본땅이라고 같이 주장해줄게!!!!!!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개월 전

      참을 수 없는 것은 우리 일본인입니다.
      일본인을 학살하고 독도를 빼앗은 사실을 왜 모른다?
      我慢できないのは私たち日本人です。
      日本人を虐殺して独島を奪った事実をなぜ知らない?

  • pluto
    pluto 26 일 전

    일본에 있는 섬이랑 가깝다는 이유로 자기땅이라 하면 울릉도는 우리나라랑 더 가까히 붙어있고 독도랑 거리도 가까움

  • 쭈니♡
    쭈니♡ 2 개월 전 +2

    이런 나쁜 일본!!!!!

  • SCP 재단
    SCP 재단 개월 전 +3

    일본은 증거도 없이 지네 땅이라고 우기고 쌀 이름에 갖다붙이고도 독도를 가질 자격이 있나?

    • 자누오
      자누오 개월 전 +1

      독도가어디있는지도몰르면서독도는무슨다케시마야 라고하는일본인들이멍청이아닌가 아직도북한과저희는휴전중입니다(갑자기?)

    • SCP 재단
      SCP 재단 개월 전 +2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해도 관리도 제데로 못 할 것 같은데...

  • 박찬
    박찬 2 년 전 +1490

    저거는 독도도 독도지만 무척 무례하다고 생각함. 한국인 일행분들은 정식으로 승인을 받고 취재를 하는 상황에서 뭣도 모르고 욕부터 박는 일본인들..그냥 자기가 보고 싶은대로 세상을 보는거 같음. 자신의 주장을 관철할 수는 있다지만, 거기에 근거가 없다면 그냥 쓰레기일뿐임.

    • su_ho
      su_ho 6 개월 전 +1

      @콜벳 C8 ㅁㅊㅋㅋㅋㅋㅋ

    • 인준이는 천사래요
      인준이는 천사래요 6 개월 전 +1

      @뀨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콜벳 C8
      콜벳 C8 10 개월 전 +2

      @【오리】 일본땅필요 없음 방사능 땅에 살고싶냨ㅋ

    • kim david
      kim david 2 년 전 +2

      ㅇㅈ

    • 댓글용계정
      댓글용계정 2 년 전 +2

      @뀨뀨 뭔 일본인 수준드립 ㅋㅋ 우익들 수준이겠지 말 똑바로해라

  • 유우ユウ(kr)
    유우ユウ(kr) 22 일 전 +3

    우리나라에 독도에대한 본격적인 교육이 필요함..;;ㄹㅇ로 논리로 바르게

    • Jh Y
      Jh Y 20 일 전 +1

      @早川三ドリンコ
      너나 끈질기게 댓글 달지마!!!!
      레파토리라도 바꿔!!!!!^^

    • Jh Y
      Jh Y 20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논쟁에 졌다는 증거부터 가져와ㅋㅋㅋㅋ
      자 논쟁 니네 뜻
      ぎ‐ろん【議論】
      [名](スル)互いの意見を述べて論じ合うこと。また、その内容。
      오타가이(서로)래잖아!!!!!!!
      너랑나 아니 니가 댓글다는 모든사람들중에
      너랑 서로 의견이란걸 주고받은 사람이 있기나해?
      넌 니말만하잖아!!!!!!^^
      왜 자료가 없니????^^
      그래서 말장난이나 하자 싶은거야????^^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0 일 전

      @Jh Y 너는 나와 논쟁에 빠진 인간이다. 대화가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끈질기게 붙지 마십시오.
      あなたは私との議論に負けた人間です。会話はすでに終了しています。しつこく付きまとわないでください。

    • Jh Y
      Jh Y 20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자 논쟁 니네 뜻
      ぎ‐ろん【議論】
      [名](スル)互いの意見を述べて論じ合うこと。また、その内容。
      오타가이(서로)래잖아!!!!!!!
      너랑나 아니 니가 댓글다는 모든사람들중에
      너랑 서로 의견이란걸 주고받은 사람이 있기나해?
      넌 니말만하잖아!!!!!!^^
      그것도 이미 반박당한 자료를 당당하게들고와서ㅋㅋㅋㄱㅋㅋㅋㅋ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1 일 전

      @Jh Y 너는 나와 논쟁에 빠진 인간이다. 대화가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끈질기게 붙지 마십시오.
      あなたは私との議論に負けた人間です。会話はすでに終了しています。しつこく付きまとわないでください。

  • 어쌔신tv
    어쌔신tv 2 개월 전 +2

    하....진짜 말투랑 표정에 가오 가득차있는거 역겹다

  • 고지&겜이지
    고지&겜이지 26 일 전

    와~~일본인들ㅋㅋㅋ 와진짜 어이가없네 ㅋㅋㅋ독도는일본땅이라면서 독도모르는게 ㅋㅋㅋ그게 일본인 수준

  • 귀칼 덕후
    귀칼 덕후 2 개월 전

    우리가 해야하는 말을 대신해주는 착한 일본인들^^

    • Jh Y
      Jh Y 2 개월 전

      혹시 본인 댓글에
      早 川 三 ド リ ン コ 가 댓글 달면!!!!!
      오른쪽 상단 종소리 모양 누르셔서 알람 들어가시면 댓글 뜨니 꼭 캡쳐좀 부탁드리고
      제 댓글에 오셔서 태그 좀 부탁드립니다!!!!!
      전 걔와의 캡쳐본 싹 다 있고!!!!!
      제가 일본어로 일본 자료 주자마자
      갑자기 성적괴롭힘 했다고 타인태그해서 모욕하고
      한국인은 도망치는 국민성이 있다고 한국인을 싸그리 조롱해서
      제대로 사과받기전엔 절대 안 끝낼거임!!!!!!!!!^^
      지가 일본인이라는데 일본어라도 제대로 쓰던지ㅋㅋㅋㅋㅋㅋ
      그 자료도 없이 한국인 한명한명
      말장난 댓글다는 NYUN을 아예!!!!
      한국 컨텐츠에서 몰아내는데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 그렇구나
    그렇구나 2 년 전 +315

    아니 왜케 시비를 거는거야 일본인이 한국에오면 한국인이 일본인한테 아무 이유없이 독도는 한국땅 하는거 봤나 왜 죄없는 한국인한테 아무짓도 안한 한국인한테 다짜고짜 독도가아니라 다케시마라고 우기는거야 일본이 독도를 한국땅이라고 인정했는데 왜 눈이 없는것도 아니고 못보는건지 안보는건지 참... 니네가 독도 점거 하든가 한국한테 난리야

    • 김상은
      김상은 2 년 전 +1

      언제 일본인이 우리나라왔다가 무차별 폭행당한적있지않나요?저희도 그런 몰상식한 사람들이 있으니 저쪽도 있겠죠

    • 친칠냥
      친칠냥 2 년 전

      근데 그런시점만으로 보기엔 다케시마의 날 다케시마 기념관에서 한국 방송인원들 동원해서 들어갔다 나오면 저럴 순 있을거같은데

    • 순도
      순도 2 년 전

      그리고 일본에는 다케시마라는 이름의 섬이 총 6개가 있다네요 그것이 한국인이 자기네 실제 땅을 정말로 빼앗은 것으로 혼동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 유석
      유석 2 년 전 +2

      원래 그러잖아요 관심 안줘도
      '이이이잉 우리꼰데 칸코쿠 모라눈거야아앙'
      이라든가
      '쿠루쿠루쿠 루빙뽕 칸코쿠 요상하다요~'
      이라든가
      '호에에에엥 칸코쿠가 괴롭혀영~' 거리는데...
      우리가 좋나보죠 뭐

    • 지나가던행인
      지나가던행인 2 년 전

      @무무1호 그게 동해 얘깁니당

  • 유너
    유너 개월 전

    ㅋㅋㅋㅋ개웃기네 어디있는지도 모르냐 개민폐 진짜 일본은 한국땅

  • 서경 김
    서경 김 2 개월 전 +12

    왜왔냐고 묻고 대답하려니까 닥치라고 하고 다시묻는거 진짜 ㅋㄱㄱㅋ

  • 옥슈슈
    옥슈슈 2 개월 전 +1

    반말로 나오면 욕 섞어 반말로 맞 받아쳐 줘야지

  • 연
     23 일 전 +1

    진짜 안 부끄럽나 너무 궁금하다

  • 유희건
    유희건 2 년 전 +291

    한국 사람이 일본 갔을 때도 한국은 독도땅이라 생각하는데 일본사람은 한국에 갔다오면 독도가 일본땅이 아닌 걸 알게 됨 알고보면 이게 젤 큰 증거임

    • le
      le 4 개월 전

      @히힛 그게 그거

    • 히힛
      히힛 2 년 전 +8

      한국이 독도땅......?

    • hi
      hi 2 년 전 +8

      인정!

  • 왁떠톤
    왁떠톤 2 일 전

    일본 정부수준 ㅋ 내가 대통령돼도 저거보단 더 잘 가르치겠네

    • Jh Y
      Jh Y 2 일 전

      @早川三ドリンコ
      세뇌 뜻이나 알자 제발!!!!^^
      니네나라 고문서도 갖다바쳤는데도
      왜 계속 12세요???!!!!!^^

    • 早川三ドリンコ
      早川三ドリンコ 2 일 전

      일본은 세뇌되고 있지 않습니다.세뇌되고 있는 것은 유치원으로부터 독도의 노래를 기억하게 된 당신들에서는?
      당신의 나라의 문헌이나 고지도는 한글 표기가 아니라 한자 표기.그러므로 당신들은 검증할 수 없고 그대로 믿었을 뿐입니다.
      당신의 나라의 한자 표기의 문헌을 읽으면, 당신들이 어떻게 속았는지 간단하게 알 수 있어요.
      日本は洗脳されていませんよ。洗脳されているのは幼稚園から独島の歌を覚えさせられたあなたたちでは?
      あなたの国の文献や古地図はハングル表記ではなく漢字表記。だからあなたたちは検証できずにそのまま信じただけです。
      あなたの国の漢字表記の文献を読めば、あなたたちがどのように騙されたか簡単にわかりますよ。

  • 김정은
    김정은 21 일 전 +1

    실제로 과학자들이 측정을 해보니 한국이 더 가까운다는 결과가 나왔는데 왜 저래

  • 김라윤
    김라윤 23 일 전 +1

    참... 만화면 쳐봐서 역사에대해선 1도모르네 참...일본답네요

  • 호우호우
    호우호우 개월 전 +2

    독도가 어딨는지도 모르는데 일본땅이라고 하네..진짜 도덕시간에 배운 내용 고대로 여기서 나오네 독도는 한국땅^^ 뭘 우기질 말래..누가 봐도 한국 땅인디..(일본이 말하는건 엉터리다)상식이 없단다..일본이 더 상식이 없는것 같은데 같은데가 아니라 그냥 상식이 없음.